현대차, 신입사원 상시채용 진행
상태바
현대차, 신입사원 상시채용 진행
  • 민영수 기자 min@gyotongn.com
  • 승인 2023.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 간 접수…메타버스 채용 설명회 병행

현대차가 올해 두번째 신입사원 상시 채용을 31일부터 진행한다고 지난달 27일 밝혓다.

모집 부문은 R&D 디자인 제조/생산 전략지원 등으로 오는 14일까지 현대차 공식 채용 홈페이지(https://talent.hyundai.com)를 통해 서류 접수를 받는다.

모집 대상은 국내외 학사 및 석사 학위 취득자 또는 20238월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자격 요건과 수행 직무 등 세부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79일까지 사흘 간 온라인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한편 현대차는 작년 7월부터 예측 가능한 상시 채용을 도입, 매 홀수월 1일마다 각 부문별 대졸 신입사원(일반직 및 일부 연구직, 채용전환형 인턴 포함) 채용 공고를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 일괄 게시하고 있다.

예측 가능한 상시 채용은 지원자들이 모집 시점을 예측할 수 있고 이전 대비 채용 일정이 단축되는 등 지원자들로부터 취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현대차가 채용과 병행해 개최하는 온라인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도 시공간 제약 없이 현직자와 생생한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이 호평을 받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보다 지원자를 고려한 채용을 실시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차별적인 채용 콘텐츠를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