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 홈쇼핑의 3대 지존 세중투어몰 홈쇼핑 상품 시리즈
상태바
베이징 - 홈쇼핑의 3대 지존 세중투어몰 홈쇼핑 상품 시리즈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중투어몰은 CJ O쇼핑을 통해 방송됐거나 방송될 히트상품을 모은 세중투어몰 히트 상품 홈쇼핑전을 홈페이지를 통해 연다.
제1탄은 황제의 권위와 품격을 체험해볼 수 있는 북경황제문화체험 4일로 지난달 15일에 방송된 상품. 편안하고 안전하게 국적기 이용, 유럽풍의 특급호텔 투숙과 노천온천욕과 발마사지, 3대 기예쇼(변검, 서커스, 무술) 관람, 북경의 생활상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인력거 투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케이블카를 이용해 쉽게 만리장성을 관람하고 서태후의 여름별장으로 널리 알려진 이화원과 북경의 작은 계림으로 불리는 용경협 뱃놀이 등을 모두 포함한 상품가는 34만9000원 으로 매일 출발한다.
제2탄은 9월 방송예정인 베트남(하노이+하롱베이/홀리데이빌라)5일상품으로 국적기 이용, 하롱베이 유일의 특급 리조트 홀리데이빌라리조트에서 2박하는 상품. 전일정 TAX가 모두 포함돼 있으며, 9월 첫 출항하는 하롱베이 유일의 선셋 크루즈 유람을 단독으로 탑승할 수 있다.
또한 100년 전통의 수상 인형극 관람과 씨클로 탑승, 발마사지, 해물선상중식, 쌀국수 정식과 한식 등이 포함돼 있어 부모님 효도관광으로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상품. 고객들에게 노니비누, 하롱베이기념사진, 베트남 전통모자 등이 선물로 증정되며 상품가는 39만9000원부터 매일 출발.
제3탄으로 준비된 상해/항주/소주+송성가무쇼 4일 상품은  옵션이 전혀 없으며 전일정 특급호텔 투숙하고 송성가무쇼, 상해 서커스 관람과 더불어 중국의 3대 뱃놀이라 불리는 상해 황포강 유람, 항주 서호 유람, 소주 호구탑운하 유람 등으로 상품가는 29만9000원부터며 매일 상해항공을 이용해 출발 가능하다.(문의 1688-20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