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칼레 - “퀴즈 풀고 4박6일 뉴칼레도니아로 늦은 바캉스 떠나자”
상태바
뉴칼레 - “퀴즈 풀고 4박6일 뉴칼레도니아로 늦은 바캉스 떠나자”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태평양의 프렌치 파라다이스, 뉴칼레도니아관광청 한국사무소(지사장 이명완)가 뉴칼레도니아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무료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까지 3개월 동안 매달 1명에게 4박6일 여행권을 제공하는 '퀴즈 풀고 뉴칼레도니아 가자!' 이벤트는 새롭게 디자인된 뉴칼레도니아 관광청 한국어 홈페이지(www.new-caledonia.co.kr)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된 짧은 퀴즈를 풀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 중 매달 1명에게 4박6일간 뉴칼레도니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권 1매(250만원 상당, 제세공과금 개인 부담)를, 2등 2명에게는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20만원 상당)을, 3등 2명에게는 올 초 국내에 뉴칼레도니아를 소개하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원작 만화 세트(전권 20권, 14만원 상당) 등 총 55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명완 뉴칼레도니아관광청 한국사무소 지사장은 "침체된 경기로 인해 여행의 즐거움을 포기한 이들에게 뉴칼레도니아로 여행을 통해 일상의 활력을 되찾게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당첨자는 매달 익월 20일 뉴칼레도니아관광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문의 02-732-41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