료칸 - “일본 료칸의 매력에 빠져 봅시다”
상태바
료칸 - “일본 료칸의 매력에 빠져 봅시다”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일본 료칸 예약 전문사이트 오픈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 일본지사인 ㈜하나투어재팬에서 일본 고유의 숙박시설인 료칸을 손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일본 현지 료칸 전문 예약 사이트인 재팬 료칸 넷(www.japanryokan.net)을 8월1일 오픈 한다.
료칸(旅館)은 일본을 대표하는 전통 숙박시설로 단순한 숙박시설이 아닌 일본의 오랜 역사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이자 자연 속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쉼터로 일본을 찾는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전통 숙박시설을 말한다.
그 동안 대부분의 일본 료칸들은 자체 인터넷 예약이 불가능한 단순한 소개 웹사이트로 관련 컨텐츠가 부족하고 일본어로 표기돼 있어 한국 관광객이 직접 본인이 원하는 타입의 료칸을 검색하고 예약하기 쉽지 않았다.
그러나 이번에 선보이는 하나투어 '재팬 료칸 넷'은 하나투어 일본 지사에서 직접 현지답사를 통해 수집한 자세한 료칸 정보들(객실 타입과 크기, 제공 요리와 객실 내 비치용품, 노천온천탕 수와 개방 시간, 료칸의 전체적인 분위기 등)과 생생한 사진 이미지를 포함해 일본 큐슈에서 홋카이도 지방에 이르기까지 일본 전 지역, 유명 온천 지역의 료칸을 등록해 고객들에 다양한 정보제공의 문제점을 해결했다.
특히, '재팬 료칸 넷'은 기존의 료칸 사이트들이 가지고 있던 시설 단순 소개형식과는 확실한 차별화를 두고 고객의 기호에 맞는 료칸을 검색할 수 있도록 료칸 상세검색을 최대한 강화했다.
본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은 체크인, 체크아웃 일정을 포함해 일본 내 이용 공항과 예산과 키워드를 입력, 검색해 나에게 가장 알맞은 료칸을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또한 8월 오픈 시점에는 약 110개 료칸의 검색 및 예약이 가능하며, 절경, 노천, 보양, 가족 등 테마 별 료칸의 특성에 따른 검색 기능을 추가해 료칸 선택 시, 예약자가 중요하게 여기는 조건에 맞게 쉽게 찾을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게시판을 통해 답변을 받을 수도 있다.
이병찬 하나투어재팬 대표는 "재팬 료칸 넷은 일본어에 취약한 고객도 쉽고 간편하게 예약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 제공과 료칸 예약의 불편함과 불안감을 해소하는데 최대한 역점을 두고 개발됐다" 며, "이번 사이트가 일본 전통 문화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료칸 예약의 활성화와 일본 개별 여행 매니아 층에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재팬 료칸 넷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9월에서 12월 사이에 일본 료칸을 2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에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THE 1박 이벤트'와 이벤트 기간에 참여한 일부 료칸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유카타와 일본 전통 젓가락 제공 및 로텐부로(노천온천)을 무료로 대여하는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재팬 료칸 넷(www.japanryokan.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