콸라룸푸르 - 그랜드밀레니엄 말레이시아 쇼퍼홀릭 위한 최고 호텔
상태바
콸라룸푸르 - 그랜드밀레니엄 말레이시아 쇼퍼홀릭 위한 최고 호텔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관광청이 여름 휴가철과 8월31일까지 개최되는 말레이시아의 최대 쇼핑축제 메가세일 카니발 시즌을 맞아 쿠알라룸푸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그랜드 밀레니엄 호텔을 추천했다.
고급스러운 건축 예술을 자랑하는 초고층 건물들이 푸르른 열대 녹음과 조화를 이루는 정원 도시 쿠알라룸푸르 그리고 쿠알라룸푸르 트렌드의 중심이라 일컬어지는 부킷 빈탕은 다양한 백화점과 쇼핑센터, 화려한 네온사인을 내세운 바, 저렴한 가격으로 피로를 풀 수 있는 발 마사지 숍, 잘란 알로(Jalan Alor)를 따라 펼쳐진 나이트 마켓까지 밤이 와도 꺼질 줄 모르는 열기를 내뿜는다.
그랜드밀레니엄은 부킷 빈탕에서도 트렌디한 쇼핑족들이 자주 드나드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을 목적으로 말레이시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있어 지리적으로 최적의 조건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오픈한 쇼핑센터이자 말레이시아 쇼퍼홀릭 사이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쇼핑몰인 파빌리온(Pavilion)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그랜드밀레니엄은 쇼핑의 열기를 잠시 식히며 휴식을 취하기에는 최상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파빌리온은 말레이시아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Gap이나 Banana Republic, DKNY같은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주요 명품 브랜드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른 쇼핑몰보다 각 매장의 면적이 훨씬 넓어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돼 있어 쿠알라룸푸르 쇼핑의 질을 한층 더 높였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그랜드밀레니엄이 쇼퍼홀릭들에게 인기 있는 또한가지 이유는 최근 전면적인 레노베이션을 마쳐 새롭고 깨끗한 시설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
모던하면서도 화려한 쿠알라룸푸르를 그대로 빼닮은 그랜드 밀레니엄은 넓은 객실은 물론 최신식 어메니티와 통유리 너머로 펼쳐지는 환상적인 뷰까지 시티호텔이 갖추어야 할 조건은 모두 충족하고 있다.
다이닝과 엔터테인먼트 역시 놓쳐서는 안 될 스팟. 도심 내 숨은 열대 우림을 연상시킬 만큼 무성한 야자수로 둘러싸인 아웃도어 수영장은 바쁜 여행일정으로 잊고 있었던 잠깐의 여유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그랜드밀레니엄 대표 클럽이자 바인 펄스(Pulse) 역시 추천할만한 아이템으로 쿠알라룸푸르의 100만 달러짜리 야경을 배경 삼아 즐기는 셀러브리티 DJ의 세련된 공연이 매일 밤 펼쳐진다.
쿠알라룸푸르의 최고의 번화가 부킷 빈탕에 위치한 그랜드 밀레니엄은 숙박과 쇼핑, 엔터테인먼트에 이르는 쿠알라룸푸르의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느끼고 싶은 여행객과 쇼퍼홀릭에게 있어 탁월한 선택임에 틀림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