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가계 - 투어2000 새봄맞이 신상품 대축제
상태바
장가계 - 투어2000 새봄맞이 신상품 대축제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가계 여행으로 부모님께 효도하세요"

무한감동 자연의 경치를 지닌 장가계 협곡으로 둘러싸인 신선계에 마음을 맡겨 보는 것은 어떨까?
매주 월·목·금·토요일 출발하는 장사, 장가계, 원가계, 천문산 상품은 아시아나 장사 직항노선을 이용해 국내선 없이 바로 중국 제일의 절경을 가진 장가계를 저렴한 비용, 알찬 일정, 편안한 여행의 3박자가 어우러진 최상의 컨디션으로 다녀올 수 있다.
이번 상품은 호남성 성도인 장사를 통해 장사 시내관광과 다른 어떤 여행지에 비해서도 손색이 없는 천하절경으로 안내한다. 천자산 케이블카·백룡엘리베이터 편도 이용, 십리화랑 모노레일 왕복, 보봉호 유람선 탑승 및 천문산 케이블카 왕복, 토가족 풍정원과 민속쇼를 관람하고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발마사지로 마무리 한다.
왕복항공료, 4∼5성급 호텔, 식사, 관광지 입장료, 전쟁보험료, 여행자보험, 현지 공항세, 인천 공항세, 관광 진흥기금, 유류할증료까지 모두 포함해 실속상품은 39만9000원부터. 품격상품은 천문산과 황석채까지 포함해 47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관광 포인트는 장가계에서 8㎞ 떨어져 있는 해발 1518m의 장가계의 혼 ‘천문산’ 관광이다. 사방은 모두 절벽이며 봉우리는 하늘에 닿을 듯 호남 서쪽의 제일가는 신성한 천문산 정상까지 케이블카를 타고 35분 정도 올라가 다시 99개의 고개를 버스로 오른 뒤 999개의 가파른 계단까지 오르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천연종유굴(해발 1300m, 높이 131m, 너비57m, 깊이60m) 천문동을 관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