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 동서양의 아름다운 조화 포시즌 호텔 '마카오'
상태바
마카오 - 동서양의 아름다운 조화 포시즌 호텔 '마카오'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8월 새롭게 문을 연 포시즌스 호텔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이 동방의 새로운 명주로 떠오르며 다양한 문화적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마카오에서 최근 주목 받고 있다.
마카오 중심지역인 코타이 스트립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마카오는 비즈니스나 가족여행 등 다양한 목적에 맞추어 설계됐으며 최고급 수준의 레스토랑이나 스파 시설의 휴식 공간은 여행자들에게 편안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 풀 사이트 카바나(고급스러운 독채 오두막)가 있는 야외 수영장과 고대 유럽과 아시아의 전통 기법을 이용한 마사지 프로그램은 포시즌스 호텔 마카오가 자랑하는 또 하나의 특별함이다.
180개의 세계 유명 디자이너 및 뷰티 브랜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더 샵스 앳 포시즌스 쇼핑몰은 호텔과 바로 연결돼 있어 최근 트렌디 쇼퍼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포시즌스 호텔 마카오는 건축 인테리어에 있어서도 특별함을 보여준다.
중국식 건축 양식으로 지어진 호텔 건물은 신고전주의의 화려한 장식과 인테리어로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있다.
스위트룸을 포함한 360개의 모든 객실은 황금 톤의 브로케이드(실크로 만들어진 두껍고 고급스러운 천)와 벨벳으로 꾸며져 있고, 대리석으로 마감된 욕실이 있어 어느 객실에서나 최고의 서비스와 휴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동서양의 조화로움을 잘 표현하고 있는 포시즌스 호텔 마카오만의 특별한 건축과 인테리어는 사진 촬영 등의 배경으로도 손색이 없어 최근 한국 영화배우 권상우가 남성복 브랜드의 화보촬영을 위해 이곳을 찾기도 했다.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는 1960년 설립 이후 34개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82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31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포시즌스만의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은 고객들에게 편리한 비즈니스 여행과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휴가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