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상태바
PIC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IC에서는 도착하는 날부터 떠나는 날까지 아무것도 신경을 쓸 필요가 없다. 휴가를 위한 모든 것이 포함돼 있기 때문. 게다가 각국 사람들과 친구처럼 지내면서 푸르게 우거진 열대림, 수정처럼 맑게 빛나는 바다, 눈부신 태양, 붉게 타오르는 석양, 싱그러운 자연과 남태평양의 독특한 향취에 흠뻑 젖을 수 있다. 야자수 그늘 아래서 한가롭게 즐기는 낮잠이 있는 곳. 즐거움의 낙원을 제공하는 곳이 바로 그곳이 PIC다.

호주 코란코브 리조트

햇살과 바다, 자연이 하나인 호주 골드코스트를 가장 아름답게 경험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코란코브리조트다.
PIC의 자매 리조트로 호주의 대표적인 휴가 여행지인 코란코브 리조트(Couran Cove Island Resort)는 호주 동부의 유일한 섬이자 휴양지로, 맑고 깨끗한 해변, 열대 우림과 습지 등이 46만여평의 드넓은 자연 위에 고스란히 살아있다. 퀸즈랜드주 남동쪽 스트랏브로크 남섬에 위치, 골드코스트나 브리스베인 공항에서 호프하버까지 육로로 이동한 후 페리를 이용해 편리하게 리조트까지 도착할 수 있다.
최고급 휴양시설과 서비스를 산호초와 원시 우림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생태관광(Eco-Tourism) 휴양지며, 각국의 신혼 여행객은 물론 가족 단위 관광객들까지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고, 그동안 호주 국내외의 관광 및 환경단체들로부터 환경관광상, 최고의 건축상, 환경업적상 등 20개가 넘는 상을 수상했다.
리조트에는 마린 리조트, 비치프론트 롯지, 에코 케빈 등 3가지 종류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는 주방 시설이 갖춰져 있다. 수상 객실인 마린 리조트는 나무로 만들어진 외관과 달리 실내는 고급스런 인테리어로 장식돼 있으며 독특한 바다의 풍광을 자랑한다. 화이트 컬러로 모던함을 주는 대리석욕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룸 발코니로 나오면 발 밑에서 찰랑거리는 바닷물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푸껫 라구나비치 리조트

태국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나즈막한 전통 태국 건축 양식으로 지어졌으며 이국적인 분위기의 워터파크에는 호수, 워터 슬라이드, 야외자쿠지, 랩 풀, 스쿠버 풀 등이 갖춰져 있어 다양한 레저스포츠 및 오락 시설(테니스, 배드민턴, 스쿼시, 휘트니스 센터, 수중배구, 양궁, 수중에어로빅, 수중폴로, 세일링, 윈드서핑, 카약, 부기보드, 스노클링, 바틱 페인팅, 키즈 클럽 등)을 즐길 수 있다.
최근 리노베이트된 '노스윙'과 '사우스윙' 내의 우아한 태국식 254개의 객실에는 개인전용 발코니와 테라스, 에어컨과 천정팬, 미니 바, 커피메이커, 위성TV, 국제전화, 안전금고, 전통 태국식 응접실 '뎅' 등이 구비돼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가 제공된다.
세계적인 스파 체인인 앙사나 스파(Angsana Spa)가 리조트 내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름다운 열대호수가 보이는 평화롭고 조용한 분위기의 디럭스급 마사지 룸은 대나무 벽 등 세심한 인테리어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사지 후에는 갤러리에서 스파 제품을 구입하거나 자연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라구나 골프 클럽은 71타 18홀의 푸껫 라구나 챔피언십의 골프 코스로 복잡한 호수 지대를 따라 휘어진 코스로 인해 골퍼들은 고도의 정확성을 발휘해야 해 리조트를 찾는 한국골퍼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PIC 괌

PIC괌은 총 객실 수 770개의 명실공히 괌 최대 호텔로 멀리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멋진 전망을 자랑한다.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로서 날로 그 인기를 더해 가고 있는 PIC괌이 최근 새롭게 단장을 마치고 보다 고급스럽게 변모했다. 오세아나 타워1 객실이 업그레이드됐으며, 전체가 화려한 샹들리에로 더욱 밝아 진 로비는 리조트 풍의 시원함과 안락함이 조화를 이룬 가구배치로 현대적이고 깔끔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PIC괌은 4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의 천국이다. 무엇보다 세계 각국에서 온 클럽메이트와 함께 재미있고 즐겁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윈드서핑과 수중농구, 수중배구 등을 즐길 수 있는 2000㎡에 달하는 마이크로네시아 최대의 풀인 워터파크가 자리잡고 있다.
투몬만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로맨틱한 디너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양식당 비스트로를 비롯 뷔페 식당 스카이라이트, 낭만적인 해변의 정취를 느끼며 저녁을 즐길 수 있는 썬셋바베큐, 일식당 하나기, 중식당 웰카루바, 24시간 오픈하는 락앤롤카페 등이 마련돼 있다.

PIC 사이판

총 30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넓은 호텔 입구와 로비, 세계 각국의 진미를 맛 볼 수 있는 레스토랑을 비롯 워터파크 내에 20m의 대형 워터 슬라이드, 1m 높이의 인공 파도를 즐기는 포인트 브레이크, 500m 길이의 흐르는 풀인 레이지 리버, 30m 높이의 장대한 츠나미 폭포 등이 있다. ]
또한 요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노클링, 스킨 스쿠버, 윈드 서핑 등의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암벽타기, 미니 골프장, 양궁장등 각종 레포츠 시설이 갖춰져 있다.
레스토랑 시설로는 한식과 중식, 일식, 양식 등 세계 각국의 음식을 골고루 맛 볼 수 있는 '마젤란 뷔페 레스토랑'이 있으며, 아름다운 일몰을 보면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씨 사이드 그릴, 우동, 라면, 피자 등이 24시간 제공되는 겔리 카페가 있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경우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만큼 부모들이 자신을 위한 휴식의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하다. 이런 고객들을 위해 PIC는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PIC 투숙객 중 4세에서 12세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워터파크 내 놀이에서부터 그림 그리기, 영화 감상, 비치 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