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 TOURS
상태바
E&F TOURS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진한 웃음의 차모로인이 반기는 섬
“하파데이!”
괌 차모로어로“안녕하세요!”라는 뜻이다.

대한항공으로 4시간이 소요되는 괌은 허니무너를 비롯해 가족단위 또는 개인관광객들이 가장 즐겨 찾는 관광의 파라다이스.
에메랄드빛 바다 앞 비치에서 평소 읽고싶던 책을 보며 편안한 휴식을 즐기거나, 특급리조트 워터파크에서 가족들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또는 선셋크루즈를 타고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을 나누는 허니무너 모두에게 평생의 추억을 간직하기에 충분한 곳 괌으로 떠나보자.
괌 여행은 출발 전 여행목적을 휴식형, 휴식·관광형, 관광형 중 택일해 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괌의 호텔들은 투몬지역과 하갓냐 지역에 몰려있다. 비치를 끼고 있는 특급리조트들은 언제나 바닷속의 여유로운 해양스포츠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멋진 디너를 즐길 수 있다.

□ E&F투어스
국내 최초의 홀세일러 모두투어의 10년이 넘는 괌 협력업체인 E&F투어스 이태용실장(사진)은 건실하기로 정평 나 있다.
30여명의 베테랑 급 가이드를 비롯해 괌 특급호텔 이용실적‘탑 5’에 들 정도로 현지 여행사 중 서비스 마인드가 가장 돋보이는 여행사다.
“고객이 저희들의 수입원이기 때문에 최대만족이라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10년이 넘도록 모두투어의 파트너를 유지해 온 것”같다는 이 실장은“코스닥에 진출할 모두투어의 명성에 걸맞게 괌 최고의 파트너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굳은 의지를 보였다.
특히 이 실장은 뛰어난 기획력으로 허니무너, 가족단위관광객은 물론, 개인관광객, 골프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매년 개최해 괌 최고의 여행가로 부상하고 있다.


□ 비버리힐즈 쇼핑센터
괌 여행에서 현지 특산품이나 기념품을 고르기란 그리 쉽지 않다. 투몬지역 에바빌딩에 위치한 비버리힐즈쇼핑센터(사장 장미재) 한국인이 운영하는 선물가게로 가네보 화장품 괌 총판을 하고 있다. 가네보 화장품은 가격과 품질면에서 우수해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국산 인디언 꿀·뉴질랜드산 마누카 꿀·알부민·로얄제리·스쿠알렌·상어연골·프로폴리스·꼬냑·위스키·와인과 세계적인 향수·유황머드비누 등 다양한 기념품도 준비돼 있다.(649-7713, 이메일 buckmejae@yahoo.co.kr)

□ 세종 한식당
타무닝 지구에 위치한 한식당 세종(대표 백장현)은 깔끔한 분위기에 한국인 단체관광객은 물론, 일본인들과 현지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식당으로 유명하다.
외국에 있는 한식당들의 경우, 물냉면 맛을 보면 그 식당의 진가를 알 수 있듯이 물냉면이 이 집의 별미로 알려져 있으며 이외에도 바비큐가 유명하다.
백장현 사장은 괌에서만 한식당 경력이 15년이 넘는 베테랑으로 소규모 단체의 경우에도 셔틀버스를 제공하는 등 친절한 서비스로 더욱 명성이 자자하다.(671-649-5556/9, 이메일 sejong@ite.net)

□ 알로하 보석가게
알로하 보석가게는 진주 전문 보석가게로 비비안 박(박민숙)이 운영하고 있으며 타히티에서 직수입 한 흑진주는 보석감정사들도 이곳에서 쇼핑을 할 정도로 정평이 높다.
25년을 괌에서 살아온 박 사장은 아가나쇼핑센터의 수예점 운영을 시작으로 논노 셔플라인 대리점, 디즈니랜드 전문점 등을 운영해 오며 성실한 노력으로 괌 한인사회에서 성공신화를 기록한 “양파 같은 여자”로 불리고 있다.
성실과 절약의 대명사로 불리기도 하는 박 사장은 인터뷰 중에도 호주머니에서 반으로 자른 이쑤시개를 보이며“저를 위해 쓰는 돈은 그렇게 아까울 수가 없어요, 25년을 살면서 교민들과 커피한잔 해보지 못했지요. 하지만 저의 보석가게 물건은 세계 어느 곳에 내 놓아도 뒤떨어지지 않을 만한 상품성을 갖추고 있다”며 자랑을 늘어 놓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