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상태바
싱가포르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IQUELY Singpore

“동서양 문화공존 싱가포르로 오세요”
리조트, 호텔, 랜드사 등 트래블마트 개최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소장 에디슨 고)는 허니문 시즌을 맞아 지난달 31일 롯데호텔에서 싱가포르 리조트 섬 센토사와 호텔, 리조트, 현지여행사 등 16개 업체가 방한 싱가포르 트래블 마트 2005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싱가포르항공을 비롯해 모두투어, 클럽메드, 자유여행사, 롯데관광 등 55개 업체가 트래블마트를 방문, 다양한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양국 여행업계 간 정보를 공유했다.
신임 에디슨 고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장은“동양과 서양이 만나는 도시 싱가포르는 현대성과 세련미가 아시아 유산과 어우러져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옛 전통과 최신유행이 공존하고 있다”며“끊임없이 분출하는 에너지와 넘쳐나는 흥미진진한 이벤트는 한국여행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멋진 경험을 선사해 드릴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마트에 참가한 업체들과 판촉담당자들을 소개한다.

□ 센토사(Sentosa)
레이저 쇼, 온몸에 감동을 주는 해양테마전시장, 환상의 정원과 온천, 비치골프장, 동남아식 풍미가 가득한 레스토랑 등 수 많은 매력을 갖춘 센토사 섬은 싱가포르 관광의 백미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내년 하반기에는 섬을 순환하는 모노레일이 완성되며, 센토사를 소개하는 한글 안내책자도 제작돼 있다.
▲고잉위(Ko Eng Wee) 총지배인(사진 우측)과 패트릭 리(Patrick Lee) 세일즈 메니저(사진 좌측)
홈피 : www.sentosa.com.sg
직통전화 : 고잉위(65-6279-1711), 패트릭 리(6279-1142)
이메일 : ko_eng_wee@sentosa.com.sg
patrick_lee@sentosa.com.sg

□ 언더워터 월드
이곳의 해저여행은 아름다운 백사장과 얕고 작은 물가의 바위들을 시작으로 펼쳐진다. 형형색색의 산호들과 다양한 종류의 해양생물들을 따라가다 보면 83미터 길이의 아크릴 터널에 이르게 된다. 수많은 물고기들의 보금자리며 심해를 서성거리는 포악한 육식동물 상어들이 함께 머물고 있다. 체험상품으로 상어와의 잠수, 돌고래와 함께하는 수영, 바다 속 생활프로그램과 초등학생 교육프로그램 등이 있다.
▲ 수산 앵(Susan Ang) 세일즈 마케팅 어시스턴드 디렉터
홈피 : www.underwaterworld.com.sg
직통전화 : 65-6279-9218
이메일 : uwspl@underwaterworld.com.sg

□ 센토사 리조트 앤 스파
센토사 섬의 비유포트호텔의 스파는 싱가포르 웰빙을 대표하는 곳 중 하나로 유명하다. 허니무너 및 가족여행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여행의 피로를 다양한 스파와 건강식사 프로그램을 통해 풀 수 있다.
▲싯티 롯피(Sitti Lotfi) 판촉이사
홈피 : www.thesentosa.com
직통전화 : 65-6371-1320
이메일 : sitti.lotfi@beaufort.com.sg

□ 빈탄라군리조트
싱가포르에서 배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빈탄은 인도네시아의 전통적인 섬으로 빈탄라군리조트는 416개의 디럭스룸과 스위트룸을 비롯해 57개의 리조트빌라, 11개의 레스토랑과 카페, 라운지, 잭 니클라우스와 베이커펀치가 설계한 18홀 챔피언 골프코스 2개, 타만 사리로열 헤리티지 스파, 다양한 규모의 연회장을 갖추고 있다.
▲잔 무(Jan Moo) 데스티네이션마케팅 메니저
홈피 : www.bintan-resorts.com
직통전화 : 65-6389-3899
이메일 : janmoo@bintan-resorts.com

□앙사나 리조트 앤 스파
빈탄 섬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완벽한 휴가를 기본 컨셉으로 스파를 비롯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이 리조트는 반얀트리 동편에 위치해 있으며 135개의 객실과 1개의 식당, 스파 센터, 야외 수영장, 2개의 테니스 코트와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개별 비치와 스포츠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객실은 최신 리조트답게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이른 아침이면 수영장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이 환상적이다.
▲에릭 림(Eric Lim) 세일즈 이사
홈피 : www.angsasa.com
직통전화 : 65-6849-5789
이메일 : eric.lim@angsasa.com

□ 쥬롱 새공원
30년 간 싱가포르 최고의 관광명소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쥬롱 새공원은 8000여 마리의 새들이 서식하는 자연 그대로의 정원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새장 속 인공폭포를 비롯해 벌새들의 신기하고 놀라운 묘기,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16회의 새 쇼도 볼만하다.
▲파멜라(Pamela)
홈피 : www.birdpark.com.sg
직통전화 : 65-6661-7808
이메일 : pamela@birdpark.com.sg

□ 리아 빈탄 골프클럽
아시아 골핑 메카로 불릴 만큼 아름다운 비치를 자랑하는 빈탄의 리아 빈탄 골프클럽은 잭 니클라우스와 잰 베이커 핀치가 설계한 챔피언 코스를 2개 소유하고 있어 연중 골프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인도네시아 최고 명문 골프장으로 손꼽이고 있다.
▲엘빈 츄나(ELVIN CHUA) 세일즈 마케팅 메니저
홈피 : www.riabintan.com
직통전화 : 65-6433-7698
이메일 : echua@kepland.com.sg

□ 니와나 가든즈
빈탄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천국의 즐거움을 찾는 관광객을 위한 니와나 리조트 호텔, 도시의 분주함을 벗어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마양 사리 비치리조트, 아늑한 만남을 위한 장소인 반유 비루빌라, 은밀함과 호화로움이 최우선되는 웅장한 규모의 비루빌라 등 4개 리조트를 갖추고 있어 허니무너 및 가족단위, 기업연수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크리스 옹 총지배인(사진 우측)과 하이젤 레우(사진 좌측) 어시스턴트 디렉터
홈피 : www.nirwanagardens.com
직통전화 : 크리스 옹(62-770-691698), 하이젤 레우(65-6421-7810)
이메일 : chrisong@bintanrlagoon.com
hazel.leow@semhotel.co.sg

□ 리츠칼튼호텔과 유나트래블
싱가포르 무역센터의 아름다운 공원 풍경 한 가운데 솟아 있는 32층의 최고급호텔로 608개의 객실 규모로 객실과 욕실 모두 멋진 바다의 경치를 볼 수 있으며 4200여점의 현대 미술품이 전시돼 있어 마치 미술관을 방문한 듯한 느낌을 준다.
최근들어 VIP 허니무너를 위한 패키지상품을 싱가포르 전문랜드사인 유나트래블(대표 민경태)과 함께 기획 판매하고 있다.
▲모나 이스메일(MONA ISMAIL) 지역세일즈 메니저
홈피 : www.ritzcarlton.com/hotels/singapore
직통전화 : 65-6434-5195
이메일 : monaismail@ritz-carlton.com.sg
▲유나트래블(민창원차장, 박상민과장)
홈피 : www.yoonatour.com
전화 : 02-774-1131

□ 메트로폴리탄 YMCA
3성급 호텔인 이곳은 기업연수나 세미나에 적합한 호텔(객실 92개)과 메트로 Y 아파트먼트 등 2개 호텔로 비즈니스센터와 휘트니스센터 짐, 수영장, 컨퍼런스 룸이 있다. 세탁은 셀프서비스며 가격이 저렴한 것이 가장 큰 장점.
▲앤드류 테오(사진 우측)총지배인과 조지 용(사진 좌측) 세일즈 마케팅 메니저
홈피 : www.mymca.org.sg
직통전화 : 65-6839-8314/6839-8316
이메일 : georgeyong@mymca.org.sg

□ 웬디투어
현지 전문랜드사인 웬디투어(대표 김홍규)는 봄 허니문 상품으로 싱가포르-띠오만 3박4일 상품을 개발 출시했다.
동 상품은 노팁, 노옵션 디럭스 상품으로 띠오만은 영화 남태평양 촬영지로 맑고 푸른 바다와 해양스포츠, 조랑말 타기, 스노클링,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 비치 야외 바비큐가 제공되며 싱가포르에서는 리버보트와 자전거 인력거 이용 야시장 관광으로 진행된다.
▲김홍규사장(사진 우측)과 김지수부장(사진 좌측)
전화 : 02-738-1661
이메일 : jameskim68@hanmail.net

□ 한싱여행사
현지 법인을 갖고 있는 빈탄 및 싱가포르 전문여행사로 정평이 높다. 현지는 플로렌스 첸 이사와 문영미차장이 서울사무소는 이홍구소장과 이원석대리가 영업을 맡고 있다.
▲ 전화 : 02-7773-5703-5
이메일 : marssingapore@hanmail.net

□ 귀빈여행사
싱가포르 전문랜드사인 귀빈여행사(대표 최성현)는 “이번에는 데사루입니다”라는 슬러건으로 말레이시아 조호루주 동부해안에 위치한 데사루(카수아리나 마을) 상품을 독점 개발 판매하고 있다. 데사루는 최근에 개발된 리조트로 골프장, 해변샬레, 정글트렉킹, 테니스, 카누, 카타마란 세일링, 낚시 등을 즐길 수 있으며 188개의 디럭스 객실과 20개의 이그젝티브 품, 2개의 프레지던트 스위트를 갖추고 있는 퓨라이 데사루 비치리조트와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바탐과 빈탄에 비해 입국절차가 수월하며 차이페리터미널에서 20분 정도 소요된다.
▲왕전새이사(사진 좌측)와 이자형과장(사진 우측)
전화 : 02-723-3100
이메일 : dovglaswang@yahoo.co.kr
kepin09@hanmail.net

□ 우리패밀리투어
싱가포르 전문 랜드사인 우리패밀리투어(대표 송영채)는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개발, 출시 판매하고 있다. 이번 마트에는 정명옥실장(사진 우측)과 안세정대리(사진 좌측)이 참가해 판촉활동을 벌였다.
▲홈피 : www.singaporetour.org
전화 : 02-737-6436
이메일 : singapore@singaporetour.org

□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싱가포르관광청은 준 정부기관으로서 한국사무소는 1991년에 오픈해 일반인, 여행사, 기업체, 언론매체들에게 활발한 홍보 활동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부임한 에디슨 고 신임소장은 올해 여행사, 호텔, 백화점, 언론사 등과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홈피 : www.visitsingapore.or.kr
전화 : 02-399-5570
이메일 : info@visitsingapore.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