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허니문
상태바
괌 허니문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문 괌
서울에서 4시간이면 갈수있는 곳 괌은 15일 동안 체류할 경우 비자가 따로 필요 없는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미국령으로 많은 여행객들 특히 신혼 부부들에게 사랑을 받는 곳이다.

날씨의 혜택을 받아 괌은 언제나 꽃이 피는 여름이다. 초록이 짙은 이파오 공원엔 붉은 플레임트리의 꽃이 파란 하늘을 덮을 기세로 불타고 있다. 다섯 개 흰 꽃잎 가운데 노란 줄이 엷게 번진 플로메리아는 겨울날 햇빛 받은 눈송이처럼 눈부시다. 피빛보다 더 짙은 부겐부리아는 호텔 창가나 철조망 사이에서 피어났다. 파란 바닷가에 큼직하게 피어난 빨간 히아신스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본다면 그 아름다움에 반하게 될 것이다. 신비로운 빛깔의 이름 모를 열대 꽃들이 지천으로 피어 여행자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괌에는 여행객을 위한 설비가 완벽하다. 해변에는 국제급 호텔들이 즐비하다. 투먼베이 만해도 하얏트 리젠시, 힐튼, 아웃리고, 리프, 닛코, PIC,퍼시픽 스타 등 국제급 호텔들로 가득하다. 어느 호텔에 묵더라도 열대 정원의 수영장을 갖춘 완벽한 리조트로서 여행객을 맞을 준비가 되어 있다

괌은 스포츠의 천국이기도 하다. 제트스키,바나나보트, 스노클링,스쿠버 다이빙, 패러글라이딩, 정글 트래킹 등, 정글과 바다, 그리고 하늘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스포츠들을 즐길 수 있다. 괌은 거제도만한 섬이지만 문화적인 측면에서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페인, 일본, 미국의 문화가 차모로 원주민 문화와 교류하면서 풍부한 역사적 산물을 간직하고 있는 것이다. 정글에는 아직도 태평양 전쟁시 쓰이던 탱크들이 나뒹굴고 있고 사랑의 절벽에는 스페인 시대부터 내려오는 전설을 간직하고 있다. 원주민들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민속쇼도 있다. 미국적인 문화라 할 수 있는 플래닛 할리우드, 록카페, 샌드캐슬, 게임웍스 등의 새로운 관광지도 속속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인생을 출발하는 신혼 여행객들은 호텔들이 몰려있는 투몬에 위치한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호텔에서 여장을 푼다. 서울에서 괌에 도착하는 비행편이 새벽에 도착하기 때문에 보통 4박 5일 일정으로 여행하는 신혼 여행객에겐 첫날은 오후 시간부터 여행을 시작하는 것이 무난하다.

먼저, 온워드 워터파크나, PIC, 알루팡 비치클럽과 같은 워터 파크에서 워터 스라이드, 수영 등 여러 가지 액티브한 놀이를 즐기거나, 해변에서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스노클링이나 패러세일링, 스쿠버 다이빙 같은 해양 스포츠를 즐기면서 지내는 것은 어떨까?

그리고 한국 면허증만으로도 차 렌트가 가능한 괌에서 손수 렌터카를 운전하여 아름다운 섬 괌의 북부 및 남부를 드라이브하며 관광 유적지를 둘러보고, 남는 시간엔 조용한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괌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또한 괌에 간 신혼 부부들이 꼭 가는 곳이 있다. 그곳은 두 연인의 슬픈 사랑이 전설로 남은 사랑의 절벽이라고 불리는 괌 중부의 해변과 숲으로 이루어진 절벽이다. 투몬베이의 전망이 보이는 이곳에서 위치한 "사랑의 종을 치면서 신혼 부부들은 영원히 해로할 것을 다짐하기도 한다.

저녁 시간엔 투몬 호텔가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괌의 명소, 플레져 아일랜드는 괌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러야 하는 필수 코스로 일컬어지고 있다.
플레져 아일랜드는 쇼핑과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위락
시설로 스티븐 스필버그의 드림웍스와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디자인한 흥미진진한 가상현실 세계 테마파크인 게임웍스, 세계 최장의 터널식 실내 수족관 속에 100여종이 넘는 바다 생명이 숨쉬는 언더워터월드, 잊지 못한 유명 영화 속의 의상이나 소품을 전시하는 영화 속의 또 다른 영화 세계 플래닛 헐리우드 레스토랑, 라스베가스의 쇼를 그대로 옮겨놓은 화려한 쇼는 영화 속에서 보았던 댄서의 멋지고 흥겨운 춤을 라이브로 식사와 칵테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극장식 레스토랑 샌드캐슬에서 시간을 보내도 좋다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저녁에 투몬만에서 시작하는 선셋 크루즈에 올라 붉게 물들어가는 수평선을 바라보거나 아프라 항에서 출발하는 마이크로네시안 드림 크루즈, 또는 아가나 베이 선셋 크루즈에 올라 저녁을 즐기며 둘만의 인생 설계 시간을 갖아보자.

괌 관광청이 추천하는 괌 허니문 패키지

괌 힐튼 리조트 & 스파 " 힐튼 프리미엄 카드 (HILTON PREMIUM CARD (HPC))"
괌 힐튼 숙박이외에도 여러 혜택이 포함되어있는 힐튼 프리미엄 카드는 실속있는 허니무너들을 위한 상품으로 힐튼 호텔의 Islander Terrace (부페 식당), 겐지 (일식), Treebar 시푸드 바비큐)에서 전일정 식사가 포함 되어있다. 또한, 호텔 내 수영장 Resorpa 와 힐튼 호텔 비취에서 6종의 무동력 해양스포츠, 휘트니스 센터, 사우나, 테니스 코트 무료 이용과 만다라 스파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 힐튼 괌 코리아 전화 02-756-4488
www.hiltonguam.co.kr

PIC괌 "PIC로얄카드"
PIC 괌에서는 PIC내에서도 최고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수퍼 디럭스급 멤버십 카드가 포함된 PIC로얄카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상품은 전일정 호텔식이 제공되는 골드카드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보다 고급스러운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겨냥한 고품격 상품으로 전 객실이 바다를 볼 수 있게 설계된 로얄 타워에 머물게 되며 도착시 하우스 샴페인을 룸 서비스로 받을 수 있고 '호텔 속의 호텔'로 불리는 로얄 클럽 전용 라운지에서 음료와 스낵이 무료로 제공되는 '해피아워' 서비스, 양식당 '비스트로' 에서 스페셜 바닷가재 코스, 비스트로 바와 풀 바에선 무료 음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만다라 스파에서는 50분간의 마사지 및 기념품도 제공한다.
현재 시중 여행사에서는 PIC괌 로얄카드 4박 5일 상품이 1,590,000원 정도에 팔리고 있다.
문의 : PIC코리아 전화 739-2020
www.pic.co.kr

괌 하얏트 리젠시 "Wedding at Hyatt 패키지"
괌 하얏트가 선보이는 신혼 여행 및 웨딩 기념일 패키지로 모든 손님들을 괌에서도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고 있는 괌 하얏트의 높은 층과 바다쪽 향한 객실로 모시고 있다. 또한 도착시에 환영 과일 바구니 및 레드 와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호텔 내 라 미렌다에서의 아침 부페, 알 덴테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의 로맨틱 디너 제공(2인)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호텔내의 레스토랑을 이용하실 경우 10% 할인(델리 제외) 및 환영 음료, Island Sirena Esthetics에서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괌 하얏트 웨딩 패키지는 2003년1월4일 - 6월30일까지 1박 당 일반 객실 220불, 리젠시 클럽 객실 280불이며 어른 2인 기준이다. *상기 금액은 1박 기준이며 11% 세금추가 된다.
문의: 하얏트 리젠시 괌 서울사무소 전화 02-799-8478
www.hyattguam.co.kr

호텔 니코 괌 "PARADISE IN NIKKO GUAM 파라다이스 허니문 팩"
괌 니코 호텔의 파라다이스 허니문 팩은 전객실 오션뷰(Ocean View)로 아침과 점심은 넓고 쾌적한 뷔페 레스토랑 마젤란 (Magellan)에서 서양식 뷔페, 저녁은 노을이 지는 아름다운 괌의 로툰다 코트(Lothunda Court)에서 이국적인 폴리네시안 쇼를 관람하면서 즐기는 환상적인 파라다이스 바비큐, 또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이브닝 듀(Evening Dew)에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시푸드(Sea Food), 그리고 신비의 마술 세계를 경험하면서 스테이크를 맛보는 환상의 카르메 매직 디너쇼가 포함 되어있다.
문의: 호텔 니코 괌 전화 02-704-0561
www.hotelnikko.co.kr

여행 정보
괌 정부 관광청 공식 한글 홈페이지 www.welcometoguam.co.kr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101-5번지 CK 빌딩 2층
전화번호: 765-6161
이메일: guam@welcometogua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