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식 광주용달협회 제9대 이사장 취임
상태바
김종식 광주용달협회 제9대 이사장 취임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김종식 광주용달협회 제9대 이사장이 취임식을 갖고 공식업무에 들어갔다.

협회는 지난 2일 광주상록웨딩홀에서 임종성 광주광역시 교통정책과 물류교통계장, 한용환 전국용달연합회장을 비롯한 각 시도협회 이사장, 광주·전남지역 각 교통관련 단체장 등 내빈과 조합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종식 제9대 이사장<사진> 취임식을 개최했다.

김종식 이사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지속적인 물동량 감소와 떨어질 줄 모르는 유류값 인상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생활 속에서도 열심히 노력하신 회원들에게 찬사를 보낸다"면서 "3대부터 8대까지 재임시 허가제를 비롯 유가보조금, 차고지 문제 등 수많은 업적을 이룩하신 전임 반길환 이사장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 이사장은 이어 "▲새로운 마음으로 적극적인 변화를 유도하면서 전국네트워크를 통한 콜센터 개설 운영 및 운송요금 통일화와 자가용 불법영업차량이 용달업을 침범하지 못하도록 하는 관리시스템 도입 ▲업계의 숙원인 공제조합 설립과 차량구입시 세제감면제도 실현 ▲장기근속자에 대한 경영지원과 함께 회원자녀에 대한 장학사업 추진 및 미소금융의 저금리 대출제도를 완화해 금융혜택과 복지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 이사장은 1997년 용달사업면허를 취득한 이후 제5·6·7대 대의원과 7대 부이사장을 역임했으며 지난 4월 3일 실시된 선거에서 당선된바 있다.
박정주기자 jjpark1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