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정비조합 이사장선거 3파전
상태바
충북정비조합 이사장선거 3파전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환기·송종섭·김연봉씨 입후보

【충북】충북정비조합 차기 10대 이사장선거가 3파전으로 치러질 전망이다.
조합 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19일 이사장 선거를 개최하며, 조합 회원사 대표자 직선으로 선출키로 했다고 발표했다.
선관위에 따르면, 지난달 23일 후보등록 마감 결과 현 이사장을 포함 3명의 후보가 등록함으로써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고 있으며, 지난 26일 기호추첨을 마치고 20여일간의 본격적인 득표 활동에 돌입하게 됐다.

기호1번 김환기 후보는 (52·아일정비공업(주) 대표) 외국어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 후 1991년 진천소재 중부공업사 대표로 1년간 재임 후 아일공업사 대표로 취임해 현재까지 20여년간 정비업계에 몸담고 있다. 김 후보는 "친부의 가업을 이어받아 수십년간 쌓아온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정비업계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미력하나마 봉사하겠다는 마음으로 입후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호2번 송종섭(57·한국GM충주서비스센터 대표) 후보는 9대 이사장으로 지난 3년간 재임했다. 송 후보는 "지난 선거당시 공약했던 사항 중 현재 진행중이거나 미흡한 부분을 마무리함으로써 유종의 거두기 위해 재선에 도전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기호3번 김연봉(46·현대자동차 오송서비스(주) 대표) 후보는 인천인하공업전문대를 졸업하고 회사 창사와 동시에 18년간 대표 재임중이다. 김 후보는 "초합 창설은 30년에 이르렀지만 뚜렷한 조합발전이나 조합원 권익보호란 명분만 있을 뿐 진취적인 발전이 없어 조합다운 면모로 쇄신해보겠다는 신념으로 입후보 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선관위는 소신발표회는 별도로 마련치 않고 투표 당일 후보당 10분씩 30분을 할애, 투표권자에게 소신 및 공약을 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