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폰 five star 실시
상태바
듀폰 five star 실시
  • 고영규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1.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폰코리아(사장 터커 M. 콕존)의 자동차도료사업부가 국내 최초로 차별화된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장기적 마케팅 프로그램인 '듀폰 Five Star'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를위해 듀폰은 전국에서 가장 우수한 서비스와 도장기술을 보유한 18개 공업사를 파트너로 선정, 도장부원에 대한 교육을 마치로 3월부터 본격적인 프로그램 실시에 들어갔다.
듀폰 Five Star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자동차메이커들이 OEM에서 사용하는 품질의 페인트를 숙련된 도장 기술자에 의해 소비자에게 제공, 3년간 자동차 도장품질을 공업사와 듀폰이 보장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또 공업사는 소비자 만족을 통해 지속적인 고객 확보는 물론 듀폰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지역내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차지하게 된다.
이탁용 튜폰 자동차도료사업부 부장은 "듀폰의 Five Star 프로그램은 기존의 낙후된 도장시스템을 선진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이라며 "프로그램의 성공을 위해 보증서및 프로그램 관련자료 제공, 그리고 도장기술교육과 기술지원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듀폰은 매년 20개정도의 파트너를 추가로 선정, 전국적인 네트워킹을 통해 고객에 대한 서비스 질을 높여갈 예정이며 2005년까지 100개의 파트너십을 구축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高榮圭기자·ygko@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