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서철 고객을 잡아라'
상태바
'피서철 고객을 잡아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유4사, 바캉스 이벤트

-GS칼텍스, 해외여행권 제공 등 '휴페스티발'
-S-Oil, 충남아산 스파비스 특별할인행사
-SK(주), 올 하반기 OK캐쉬백 왕대박잔치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회원자녀 '영어캠프'

정유사들이 피서철 고객잡기에 나섰다. 매년 이 맘 때면 정기적으로 하는 행사지만 올해는 해외여행권, 제주도 여행권 등을 제공해 피서객들의 여행길을 즐겁게 해 주고 있다. 나들이 길에 주유소를 들러 이벤트에 참가, 경품과 행운을 잡아보면 어떨까.

◆휴(休)페스티벌=GS칼텍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전국 3000여개 계열주유소에서 주유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다.
GS칼텍스는 회사 출범 100일을 기념해 '휴(休)페스티벌' 행사를 연다. 오는 8월2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GS칼텍스 주유소 및 충전소, 조이마트(joyMart), 오토오아시스(autoOasis)를 이용하는 고객이나 홈페이지(www.kixx.co.kr) 가입 신규고객에게는 행사 응모권을 전달하고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200명), 제주도 여행권(100명), 강촌리조트 숙박권(500명) 등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응모권에 쓰인 응모번호를 기입하면 된다.
영화마케팅 행사도 진행한다. GS칼텍스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박수칠 때 떠나라'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기간 동안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너스카드 포인트로 1300포인트를 후원하는 고객에게는 영화 예매권 1매를 제공한다. 영화 관객이 400만명을 넘을 경우, 보너스포인트 후원 고객 전원에게 이 영화 DVD를 제공한다.
GS칼텍스 관계자는 또 "8월 말까지 계열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하는 모든 고객에게 500ml의 생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온천 스파비스 특별할인 행사=S-Oil이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8월31일까지 동양 최대의 테마온전인 아산 스파비스(SPAVIS)와 함께 'S-Oil 고객을 위한 스파비스 특별할인 행사'를 시행하고 있다.
S-Oil은 수도권 및 충청지역 소재 300여 S-Oil 주유소에서 주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건강증진을 모토로 건립된 동양최대의 테마온천인 스파비스 입장할인권(30%)을 제공한다.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스파비스는 수용인원 3500명으로 대요장, 바데풀, 실외온천풀, 야외수영장 등이 있어 여름 휴가를 어디로 갈지 고민하는 피서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S-Oil은 또한 여름 휴가기간이 끝난 후에도 S-Oil 보너스카드 회원에게는 연중 20% 할인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이밖에 S-Oil은 보너스카드 1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고객 사은 대잔치'도 시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주유소 및 충전소, S-Oil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에 찾는 고객에게 즉석 추첨을 통해 매일 200명(총6200명)에게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디지털카메라, 보너스포인트(5000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왕대박잔치=SK주식회사가 휴가길 고객 마음을 잡기 위해 '애국심 마케팅'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는 오는 8월15일까지 전국 SK주유소/충전소 및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휴가철 판촉 행사인 '2005년 하반기 OK캐쉬백 왕대박잔치'를 연다.
이번 하반기 왕대박잔치의 특징은 광복 60주년을 맞아 '광복'의 의미를 한번 더 되살리자는 취지에서 '나라사랑'을 메인 테마로 '1인 1태극기 갖기운동'을 펼친다는 것. 이를 위해 SK(주)는 SK주유소/충전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100만개의 태극부채를 제공하는 한편,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이나 OK캐쉬백닷컴(www.okcashbag.com)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해 가정용 태극기 1만개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왕대박잔치답게 '대한민국 대박으로'라는 슬로건아래 SK주유소/충전소, OK캐쉬백 가맹점 이용객 및 엔크린닷컴, OK캐쉬백닷컴에 응모한 고객중 100명을 추첨해 42인치 PDP TV를 제공한다.
또한 주유소/충전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해 치약/비누세트 120만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SK(주)는 SK텔레콤과의 공동 마케팅도 진행한다. 오는 8월15일까지 휴대전화로 '대한민국 관련 퀴즈 맞추기' 등 나라사랑 관련 게임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노트북 컴퓨터, 디지털카메라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오는 31일까지는 SK텔레콤 레인보우 회원들을 대상으로 노트북 컴퓨터, 위성DMB전화기, 게임폰 등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청소년 영어캠프=현대오일뱅크가 보너스카드 회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국내 영어 캠프를 실시한다.
이 캠프는 7월25일∼8월5일, 8월6일∼8월17일까지 두차례에 걸쳐 300명을 대상으로 가평 에덴뉴스호스텔에서 실시된다. GnB 영어 전문 학원과 제휴해 영어권 문화체험, 레포츠 활동 등으로 영어에 대한 재미를 접할 수 있다. 행사 마직막 날에는 부모님을 초청, 반별로 준비한 연극, 뮤지컬을 관람하는 등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비는 145만원이며, 오일뱅크 보너스카드 고객의 경우 포인트 누적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보너스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10일부터 25일까지 선착순 5000명에게 무료 온라인 영화 이용권을 여름철 이벤트로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영화 감상 이벤트 행사에 당첨된 고객은 씨네월(www.cinewel.com)에 접속, 각종 인기 상영 영화를 선택해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강성대 기자 kstars@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