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가능한 모든 아이디어를 제안하라
상태바
상상 가능한 모든 아이디어를 제안하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200만원의 상금, 현대엠엔소프트와 관련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내비게이션, 블랙박스와 관련된 다양하고 특별한 아이디어들이 대격돌

현대엠엔소프트가 이달 31일까지 자사와 관련된 다양한 톡톡튀는 아이디어 주제로 '제1회 현대엠엔소프트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현대엠엔소프트가 주최하는 이번 '제1회 현대엠엔소프트 아이디어 공모전'은 다양한 신기능이 탑재된 ▲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의 미래 모습 ▲타 업종과의 융합을 통한 신규 사업 분야 ▲스마트 디바이스와 관련된 모바일 사업 아이디어 ▲카 인포테인먼트 용품의 미래모습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주제로 총 1200만원의 상금을 걸고 진행된다.

이외에도 주제에 상관없이 참가자들은 현대엠엔소프트와 관련돼 제안하고 싶은 또 다른 아이디어로도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현대엠엔소프트와 관련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3명 이하의 팀으로 신청을 하면 된다.

공모전에 대한 심사는 오늘부터 5월 31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 한 후 차량용 IT 전문가와 현대엠엔소프트 연구원들의 공정하고 정확한 심사과정을 거쳐 6월 14일 1차 당선작을 발표한다. 이후 선정된 팀 혹은 개인을 대상으로 2차 PT 심사를 거쳐 최종 당선작을 선정한다는 계획이다.

'제1회 현대엠엔소프트 아이디어 공모전'은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별된 아이디어 중 총 6개의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학생 수상자의 경우 심사를 마친 후 상금 증정과 함께 일부 인원을 추가 선발해 현대엠엔소프트 직원들과 신상품과 신사업에 대한 심도 깊은 아이디어를 고민하고, 실제 사업으로 인큐베이팅 하는 아이디어 대사 프로그램을 운영해 실제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관심자에 한해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에 인턴으로 입사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한다.

유영준 현대엠엔소프트 경영지원실 이사는 “최근 자동차업계의 큰 화두는 차량용 IT기기와 결합한 스마트카 혹은 커넥티드카로의 진화이다”며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차량용 IT기기 시장에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