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중고차정보 무료로 한 눈에
상태바
지역중고차정보 무료로 한 눈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중고차 무료 정보 제공
중고차 딜러 매물 무료등록 서비스

중고차사이트 카즈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지역 중고차 정보' 제공을 위해 기존 유료서비스를 무료로 전환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카즈는 자체 설문조사결과 소비자들이 빠른 중고차 검색과 함께 ‘내 지역 중고차 정보’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나자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존 유료서비스로 제공되던 '지역 중고차 정보'를 무료로 전환했다.

그동안 중고차 전문 딜러들이 유료로 이용하던 매물 등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중고차 딜러에게는 등록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소비자들에게는 지역 중고차 정보를 제공하게 된 것이다.

무료 매물등록 서비스는 중고차 딜러라면 누구나 기간 제한 없이 20대까지 무료로 매물 등록이 가능하며 카즈 전국 대표사이트는 물론 카즈서울, 카즈경북, 카즈부산, 제주 중고차 정보가 있는 카즈 제주 등 20여개 지역사이트에 동시에 노출돼 간편하게 소비자와 중고차 딜러 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그동안 카즈는 중고차 매물 검색뿐만 아니라 중고차 매매 정보, 중고차 시세 등 중고차 관련 서비스는 물론 자동차 관리법, 자동차 뉴스, 설문조사 등 부가적인 콘텐츠와 유익한 정보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왔다.

중고차 무료등록 서비스를 기획한 카즈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실시로 소비자가 손쉽게 더 많은 중고자동차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중고차 딜러에게는 중고차 매매시 비용 부담이 줄어 시장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일정 수익의 포기라기보다는 또다른 투자의 개념으로 이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중고차 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