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도 내비게이션 고성능 신제품 ‘MP500’, ‘MP500S’ 출시
상태바
만도 내비게이션 고성능 신제품 ‘MP500’, ‘MP500S’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Ghz급 CPU 및 SiRF V8 GPS 최초 탑재로 더욱 빠르고 정확해진 길 안내
더욱 빨라진 부팅속도와 후방전환, 전 차종 트립 지원으로 매립에도 최적

화창한 봄날씨와 가정의 달 특수를 맞아 가족 나들이 인파가 늘어나는 가운데 나들이길 목적지를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해주는 고성능 내비게이션 신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한라그룹의 자동차 부품·용품 유통기업 마이스터는 내비게이션 업계 최고 사양인 2.3GHz급 코어텍스(Cortex) A9 CPU와 국내 최초로 탑재된 SiRF V8 GPS, DDR2보다 데이터 처리 속도가 2배 빨라진 DDR3 RAM을 탑재해 퍼포먼스가 극대화된 만도 내비게이션 ‘MP500’, ‘MP500S’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만도 ‘MP500’은 한층 강화된 하드웨어에 운전자의 가독성을 높이는 직관적인 지니 2D 지도를 채택해 기존 내비게이션보다 2배 정도 빠른 부팅 속도는 물론 후방카메라 즉시 전환, 보다 향상된 멀티태스킹 능력과 안정성으로 운전자에게 한 단계 높은 편의를 제공한다.

또 국내 내비게이션 최초로 Instant FIX Ⅱ가 적용된 ‘SiRF V8 GPS’를 탑재해 전파 수신이 어려운 지역에서도 안정적인 정보 수신이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정확한 위치 수신 및 경로 안내가 가능하다.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인 KBS MOZEN TPEG이 탑재된 ‘MP500S’ 모델은 지상파 DMB망을 통해 수신된 교통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해 최적의 경로 탐색이 가능하며 및 안전운행 정보, 유가 정보, 뉴스 등도 함께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매립을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만도 ‘MP500’은 최적의 선택이다.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와 선명한 클리어타입 LCD는 물론 트립 컴퓨터 포트를 탑재해 현대·기아, 르노삼성, 쉐보레, 쌍용 자동차의 총 25개 주요 차종에 매립이 가능하다.

또한 5월 중에는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LG U+의 LTE 스마트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와이파이 동글만 구매하면 와이파이를 활용한 무선연결을 통해 LTE 스마트카 서비스의 미러링 기능으로, 스마트폰의 모든 영상과 음성을 내비게이션의 넓은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인터넷 서핑, 동영상, 게임 등 스마트폰의 모든 어플과 기능 또한 내비게이션 화면에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MP500 4GB 기준 27만9000원이다.

박영수 마이스터 MI(Mobile Infotainment)팀 팀장은 “최근 내비게이션 업계는 눈요기 기능을 앞세우기 보다는 우수한 품질에 빠르고 정확한 길 찾기라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내비게이션이 주목받고 있다”며 “신제품 만도 MP500은 국내 최고 사양의 CPU와 GPS를 탑재하여 퍼포먼스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운전자들에게 전에 없던 경험을 제공하고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