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반테 XD
상태바
뉴-아반테 XD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작사 : 현대 아반테 XD
출시예정일 : 출시
모델명 : 뉴-아반테 XD

제작사 : 여성전용 '님프'(Nymph) 모델도

성능과 편의성이 대폭 향상된 '2005뉴아반테XD'가 지난 1일 시판에 들어갔다.
2005뉴아반테XD는 크롬 베젤을 적용한 클리어 타입의 헤드램프와 전 모델 이모빌라이저 기본 적용,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틸트 헤드레스트, 열선 내장 고급 직물시트, 운전석 듀얼 시트 높이조절 장치 등의 편의사양이 대폭 보강됐다.
현대차는 여성 전용 모델인 뉴 EF 쏘나타, 클릭 엘레강스 스페셜 모델에 이어 '뉴 아반테XD 님프'(Nymph)도 함께 출시되면서 중형 및 준중형, 소형 세그먼트에 이르는 여성 전용 모델 라인업도 갖추게 됐다.
뉴 아반테 XD 님프는 골드 모델을 기본으로 여성전용 우드 그레인과 조수석 에어백을 추가한 대신 뒷좌석 6대4 폴딩 기능 등을 제외해 여성을 위한 특화된 사양으로 개발됐다.
특히, 뉴 아반테 XD 님프는 지난 2월에 실시한 '제5회 현대·기아차 대학생 마케팅 포럼'에서 대상을 받은 팀의 아이디어를 적용, 출시로 이어진 첫 사례가 됐다.
한편 현대차는 2005 뉴 아반테XD 및 님프 출시를 기념, CD·MP3 오디오 무상장착과 여성 고객에게 숄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갖는다.
2005 뉴 아반테XD 가격은 1.5 4도어 기본형(M/T) 기준으로 GL 902만원, GOLD 1천151만원, 님프는 1천132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