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인도네시아 문광부와 공동마케팅
상태바
싱가포르항공, 인도네시아 문광부와 공동마케팅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항공이 인도네시아 문화관광부(IMCT)와 공동 마케팅 협정을 체결하고, 2007년 7월까지 인도네시아를 국제 관광지로 개발하기 위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최근 싱가포르항공에 따르면 성공적인 사업 활동을 위해 양측은 각각 20만달러 규모의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며, 마케팅 프로모션은 싱가포르 항공과 실크에어(싱가포르 항공의 자회사)를 통해 미국과 아시아 주요국 및 유럽에서 진행된다.

싱가포르항공은 전 세계적인 노선망을 활용하여 국제 관광 박람회, 여행사 및 소비자 대상의 홍보 프로모션, 그리고 미디어 팸 투어 등을 통해 인도네시아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며, 이러한 홍보 및 프로모션 활동들은 여행, 무역 전문매체와 항공사 전문채널 등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인도네시아 문화관광부는 인도네시아의 육상 교통, 국내 항공 여행, 호텔 숙박 및 관광 명소 소개를 비롯한 모든 현지 섭외에 아낌없는 지원을 더할 것으로 알려졌다.

세비에 림(Xavier Lim) 싱가포르항공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협정은 인도네시아 관광산업에 대한 싱가포르 항공의 아낌없는 헌신과 지속적인 열정의 약속"이라며 "더욱 탄탄한 제휴 관계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