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버스, 무료점검 받으세요
상태바
트럭·버스, 무료점검 받으세요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 지난 2월 경부고속도로 신탄진휴게소에서 열린 현대차 비포서비스

현대차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11일 경북 칠곡휴게소서 시행

현대자동차 상용사업본부가 오는 11일 경북 칠곡 상행휴게소에서 상용 부문 전 차종을 대상으로 대규모 ‘비포서비스’를 시행한다. 지난 2월 신탄진휴게소에서 진행했던 비포서비스에 이어 두 번째 행사다.

상용차 고객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는 자리로 현대 상용차를 모는 운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날 열리는 행사에서는 방문 고객 차량에 대한 간단함 점검과 각종 소모품 및 일반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가 이뤄진다.

또한 전문 기술진이 유지비용을 줄일 수 있는 일일 또는 수시점검과 대형 카고 트럭 3축·윙바디 우퍼 바디 점검 등 점검 서비스가 진행된다.

한국차체·한국토미특장차와 함께 푸셔액슬∙윙바디 점검 및 사용방법을 설명하는 자리도 열린다. 또한 현대 상용차 할부 프로그램 및 금융상품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순정품 및 비 순정품 비교 영상물도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 차량 에어컨 점검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날 우레아(요소수) 관리 요령 및 비품 사용 시 문제점에 대한 설명이 이뤄지고, 요소수 주입장치에 대한 전시도 이뤄진다.

뿐만 아니라 장시간 운전에 지친 이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농구 골대 공 넣기’나 ‘다트 경품 추첨’과 같은 이벤트가 열리고, 참가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차체를 점검하는 동안 음료를 마시며 대기할 수 있는 휴식공간도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