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장기렌터카' 상품 출시
상태바
'중고차 장기렌터카' 상품 출시
  • 박종욱 기자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5.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J렌터카, 계약기간·대여료 대폭 낮춰

AJ렌터카(사장 윤규선, www.ajrentacar.co.kr)가 계약기간, 월 대여료를 대폭 낮춘 '중고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출시했다.

기존 2년 이상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신차를 제공했던 장기렌터카와 달리 계약기간을 줄이고 중고차를 활용해 가격을 낮췄다.

이번에 선보인 중고차 장기렌터카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일반적인 장기렌터카보다 단기간(1년 이상) 차량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실속 상품이다.

회사는 특히 중고차와 장기렌터카의 장점을 모두 결합한 점을 강조했다. 중고차 장기렌터카 상품은 출고 된지 24개월 미만인 1인 사용차량 및 기업체 임원용 차량 중 무사고차량을 활용해 좋은 컨디션의 중고차를 선별했고, 기존 장기렌터카 고객에 제공하는 차량유지, 관리 서비스를 더했기 때문이다.

상품화한 차량은 LPG 및 휘발유 등 모든 차종으로 다양하며, 월 50대 가량 한정물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월 대여료는 차종과 옵션, 연식 등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며, 최소 계약기간은 12개월이다.

사품용 차량은 회사 영업소를 통해 실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회사 홈페이지에서도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AJ렌터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1544-1600)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