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K5 하이브리드, 초기비용 없는 신차장기렌트 상품 출시
상태바
2020 K5 하이브리드, 초기비용 없는 신차장기렌트 상품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장기렌트 비교 견적 전문 업체 '카베이'
장기렌트 시 연간 최대 1000만원까지 절세

[교통신문] 하이브리드 차량은 연비도 좋고, 환경 문제에도 일조하는 차량이라 문의가 꾸준한 차종 중에 하나다. 기아 k 시리즈는 국민 세단이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으니, 그 시너지가 대단할 것이다.

세단은 정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정말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거기다 기아 k 시리즈는 디자인이며 성능까지 평균 이상을 놓치지 않다 보니까 그 인기가 오래도록 지속되는 것 같다.

기아 k5 하이브리드는 디자인뿐 아닌 성능에도 많이 집중한 게 보이는데, 기아가 자랑하는 동급 유일의 고속도로 주행 보조 (HDA)는 고속도로 주행 시 스스로 속도 조절 및 앞차와의 거리를 자동 유지하며 스티어링 휠 조종까지 보조하여 운전자 피로도를 저감시켜 주는 첨단 기술이다.

또한, 센터페시아에는 8인치 UVO 내비게이션이 장착되었는데, 이 내비게이션은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한다고 한다. 게다가 UVO 서비스 또한 무려 5년이나 무상 제공한다고 하니, as도 걱정 없다.

차량 주행 시 정차한 뒤 브레이크를 계속 밝고 있지 않아도 멈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오토 홀드'(Auto Hold) 기능을 포함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도 이 트림에 기본 탑재됐다. 최상위 모델인 '인텔리전트'(Intelligent) 트림은 가격을 기존보다 39만원 낮추고, 선택사양 구성을 다양화해 고객이 필요에 따라 적절히 추가할 수 있도록 했다.

기아는 “2020년형 K5는 고객이 선호하는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높이는 한편 선택사양 구성과 가격을 조정해 고객이 필요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그렇다면 합리적인 #k5하이브리드가격 은 어떻게 책정되었을까? k5하이브리드 출시가는 2848만원 ~ 3330만원이며, 트림별로 조금씩 달라진다.

k5 초기비용 없이 만나는 방법, 바로 2020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터카이다. 자동차 마련할 때 가장 걱정되는 것은 역시 비용이고, 그 중에 가장 크게 와 닿는 것이 역시 목돈 드는 초기비용이다.

신차장기렌트 비교 전문 업체 '카베이'에서 2020 K5 하이브리드 장기랜트를 이용한다면 초기비용 없이 계약과 동시에 공장에서 생산에 들어가는 k5 하이브리드 신차를 만날 수 있다.

신차장기랜터카는 공유시대의 발전에 따라 탄생한 신차마련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다. 자동차를 소유가 아닌 공유를 통해, 관리의 굴레에서 벗어나 보다 편리하게, 보다 저렴하게, 보다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2020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및 신차장기렌트는 초기비용이 전혀 없이 계약이 가능할뿐더러, 보증금/선납금을 내 마음대로 조정해 월 렌탈료 조정까지 꾀할 수가 있다.

이 월 렌탈료에는 '차량대여가+세금+부대비용+보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때문에 월 한 번 렌탈료 납부로 모든 비용을 해결할 수가 있으니 매우 간편한 이용까지 가능하다.

게다가 2020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및 신차장기렌트 이용 중 사고가 발생해도 걱정이 없다. 2020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월 렌탈료에 포함되어 있는 이 보험, 이 보험이 아주 편리한데, 사고가 발생해도 할증료가 발생하지 않는 데다가, 24시간 콜센터를 운영 중이기 때문에 전화 한 통으로 모든 사후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2020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는 개인/법인 사업자 고객님들께 특히나 유리한데, 2020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및 신차장기렌트를 이용하신다면 월 이용료를 단순 비용 처리 하여 연간 최대 1,000만원까지 세금을 절약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K5 하이브리드를 꿈꾸는 모든 고객님께 2020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가 가장 좋다고 할 수는 없다. 하지만 운전 경력이나 나이가 적어 보험료에 대한 부담이 크거나, 보험요율이 높으시거나, 차가 필요한데 목돈이 없는 사람, 그리고 차 관리가 어려운 사람에게는 적어도 2020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의 메리트가 이롭게 작용할 확률이 높다.

2020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의 저렴한 이용 방법은 역시 각자 계약 조건이 다른 수십여 개의 렌트사에서 견적을 받아 비교하는 수밖에 없다. 카베이에서는 2020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견적과 상담, 그리고 업체 비교까지 20여개 제휴처에서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확실하고 편안하게, 그리고 빠르게 진행할수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