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쏘렌토 신차 장기렌트카, 20개 렌터사에서 무료 견적 받는 법
상태바
2020 쏘렌토 신차 장기렌트카, 20개 렌터사에서 무료 견적 받는 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2020쏘렌토는 오래도록 사랑 받아 온 중형 SUV 시리즈의 대표주자다. 오랜 사랑을 받은 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듯이 쏘렌토의 경우는 디자인, 성능, 가격 등이 조화롭기 때문에 인정받아 왔다.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에서는 쏘렌토의 디자인과 가격, 그리고 2020 쏘렌토 장기렌트 견적을 20여개 렌트사에서 무료로 견적 비교 받는 법을 소개한다.

요즈음 SUV가 정말 성황인 건 다들 알고 있는 사실이다. 소형부터 대형까지, 각 라인별로 사랑 받는 모델들이 몇 개씩이나 있을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셀토스나 베뉴, 코나 하이브리드, qm6 lpg 만 봐도 새롭게 출시된 차량들이며 인기가 많다. 특히나 소형 SUV들은 앙증맞은 차체에 걸맞게 알록달록한 색상이 참 많다. 그런데 기아 쏘렌토는 이번에 무채색 계열로만 여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물론 브라운과 블루 색상도 있지만, 톤을 완전히 낮추어서 차체와 어우러지는 차분한 색을 선사한 것이 현명했던 것 같다. 또한 쏘렌토의 특징인 다크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과 모두 한 데 어우러지는 색상이다.

쏘렌토 내부 인테리어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센터페시아와 아늑해 보이는 시트가 가장 먼저 눈에 띈다. 블랙 베이스에 실버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고, 브라운 시트로 인해 너무 어두워 보이지 않아 또 편안함을 준다. 기아 쏘렌토 신형은 전 엔진라인업 8단 변속기 및 R-MDPS 탑재로 급이 다른 부드러운 주행감성 구현했고, 편의 성능으로는 서버형 음성인식 카카오 i를 탑재했으며, 2열 시트는 슬라이딩과 리모트 폴딩이 가능해서 공간 활용을 더욱 능동적으로 할 수 있다. 또한 승차인원이 많아서인지 회사 차량이나 패밀리카로 특히나 인기이다.

2020 쏘렌토의 출시가는 트림에 따라 2,763~3,878만원으로 나뉜다. 자동차는 재산이 아닌 소모품이라는 인식이 생기면서 이 목돈에 대해 회의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래서 등장한 것이 바로 신차장기렌트이다. 자동차가 자산이 되면 감가도 신경 써야 하고, 세금이나 이외의 신용 및 경제활동에 관해서 신경 쓸 게 많이 늘어나게 된다. 대신에 렌트를 하게 되면 더욱 가벼운 마음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게다가 2020 쏘렌토 장기렌트는 무보증 계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목돈 걱정이 전혀 없다.

2020 쏘렌토 장기렌트카, 특히나 이런 사람에게 유리하다. 정부 지원을 받고 계신 사람들에겐 렌터카는 차량 구매가 아니기 때문에 재산에 잡히지 않아 정부에서 지원받는 보조금에 영향이 없다. 신용등급이 낮아도, 보증금이 없어도 계약이 가능하다. 카베이에는 저신용 담당 직원이 있기 때문에 어떤 문제가 와도 적극적이고 노련하게 해결해 주고, 보증금이 없으면 신용보증보험으로 보증금을 대체할 수 있게 도와준다,

차량은 한 번 마련하면 몇 년씩 이용하기 때문에 월 렌탈료가 정말 중요하다. 그 2020 쏘렌토 장기랜트 월 렌탈료를 결정짓는 것이 바로 '비교'이다. 비교하면 할수록 견적은 낮아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2020 쏘렌토 장기렌터카뿐 아니라 다른 차종들도 물론, 그 견적 비교가 쉽지 않다. 견적 비교란 단순히 월 렌탈료만 비교하는 게 아니라, 렌트사마다 각자 다른 계약 조건 또한 비교해야 해서 전문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국내 최대 랜터사 제휴처를 보유한 카베이를 통해 렌탈사 가격비교로 최적의 조건과 가격을 알아볼 수 있으며, 쉽게 상담부터 계약까지 다이렉트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