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G-테크’ 서한GP 레이싱팀에 후원
상태바
불스원, ‘G-테크’ 서한GP 레이싱팀에 후원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종 지원 예정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불스원이 서한GP 레이싱 팀에 합성엔진오일 ‘G-테크’를 공식 후원한다. 서한GP 레이싱 팀은 박종임 감독과 유명 드라이버들이 소속된 국내 대표 레이싱 팀 중 하나로,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등 각종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주목받고 있다.

불스원은 지난 2019년 엔진오일 교체 시 잔유 제거 및 플러싱이 가능한 불스원의 엔진관리 서비스 ‘엔마(EnMa)’ 장비를 지원한 것을 계기로 서한GP와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이듬 해에는 크리스탈, 레인OK 등의 차량 관리 용품을 서한GP 레이싱 팀에 지원한 바 있다.

이번에 공식 후원이 결정된 ‘G-테크’는 독일의 자동차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로, 최고급 합성 기유(Base Oil)에 점도유지, 마모방지, 산화방지, 청정분산 등 엔진오일의 성능을 좌우하는 고성능 첨가제를 적절하게 배합해 국산차와 수입차 모두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유럽자동차제조협회(ACEA) 및 미국석유협회(API)의 최신 국제 표준규격에 부합하는 까다로운 제품 관리 기준을 적용해 최신 고출력 터보 엔진이 적용된 신차에서도 고성능의 뛰어난 제품 사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서한GP 레이싱카에 사용할 제품은 pG-테크 엔진오일 5W20 pG-테크 스마트 엔진오일 0W30 pG-테크 엔진오일 0W40 총 3종으로 극한의 주행 조건을 견뎌야 하는 레이싱카의 엔진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 및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