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기아차 고객 위한 리스 상품 'K-Solution' 출시
상태바
현대캐피탈, 기아차 고객 위한 리스 상품 'K-Solution'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1.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 필수 패키지 최대 65% 할인

현대캐피탈이 기아 자동차와 손을 잡고 기아차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자동차 리스 상품인 'K-Solution' 프로그램을 1일 출시했다.
이를 통해 기아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에겐 신차 선택, 차량 이용, 재이용에 이르는 모든 차량의 이용 단계에 걸쳐 특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이 프로그램으로 선택 가능한 차종은 모닝, 레이 등 경차와 스팅어, 모하비, K9 등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하다.
고객은 월 납입금만으로 각종 세금 및 부대비용, 차량 정비 등 자동차 리스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프로그램으로 신차 이용 시 선팅, 블랙박스 등 신차 필수 패키지를 시중가 대비 최대 67% 할인된 금액으로 받을 수 있다.
경차 이용고객에는 1년간 매월 90ℓ에 한해 ℓ당 300원의 주유비 할인 혜택을 준다.
프리미엄 차종 이용고객에게는 광택, 유리막 코팅 등 프리미엄 차량 케어 서비스를 최대 69% 할인가로 제공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차량 교체 주기가 점차 짧아지는 요즘 신차를 더욱 빠르고 손쉽게 만날 수 있는 경제적인 방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만기 시 연장, 매입, 반납 중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K-Solution'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연말까지 모닝, 레이를 선택한 고객에게 첫 월 납입금 50만원을 할인해 준다. 스팅어, 스팅어, 모하비, K9 차종을 이용한 고객에는 첫 월 납입금 100만원 할인과 유리막 코팅,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