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어촌·바다로 떠나세요“
상태바
"휴가철, 어촌·바다로 떠나세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3.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수부, 어촌마을 관광상품 30% 할인

해양수산부는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아 어촌·바다 휴가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어때와 협업해 '여름휴가 어촌으로'라는 온라인 기획관을 개설하고 어촌체험휴양마을의 체험, 숙박, 음식 등 관광상품 이용권을 최대 30% 할인한다.
할인전은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하며, 구매한 할인권은 10월 13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바다여행 누리집에서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4가지 주제의 어촌여행 프로그램(트레킹·체험학습·해양레저·워케이션)을 구성해 안내한다.
이 중 8월의 어촌 여행지로 선정된 옹진군 영암마을과 보령시 군헌마을을 방문한 체험객에게는 인증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네이버 페이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도시민이 어촌마을에서 일과 휴가를 함께 할 수 있는 '어촌마을 워케이션'도 10개 어촌마을에서 12월까지 운영한다. 참가자는 3박 4일간 공유형 사무실, 숙박, 조식, 어촌 체험, 여행자보험 비용을 일부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해수부는 '국민이 만드는 어촌여행코스' 공모전을 8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개최한다.
어촌뉴딜300 준공지 10곳 중 한 곳을 선택한 후 여행코스를 구성해 어촌·어항재생사업 공식 블로그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10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는 공모전에서 선정된 6개 코스 중 1곳 이상을 방문해 인증하는 '나만의 어(漁)행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