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신입·경력 사원 공채
상태바
대한항공, 신입·경력 사원 공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3.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여명 규모...신입 13일·경력 20일 마감

대한항공이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신입사원은 오는 13일까지, 경력사원은 2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받는다.
신입사원 모집 부문은 ▲여객 ▲화물 ▲RM(수익 관리·Revenue Management) ▲재무 ▲종합통제 ▲항공기술 ▲항공우주 ▲IT(정보기술) ▲시설 등이다.
모집 분야를 전공한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 중 토익 750점 등 기준 점수 이상의 어학성적을 보유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경력사원의 경우 모집 부문은 ▲여객(RM, 마케팅, 노선, 영업, 서비스) ▲화물(RM, 운송) ▲자재 ▲노무 ▲기내 서비스 기획 ▲항공우주 무인기 사업(연구개발) ▲IT/디자인 (네트워크, 마케팅 솔루션, 데이터 거버넌스, 웹·앱 UX 디자인) 분야다.
해당 분야 경력이 2년 이상(IT·디자인 부문은 3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 목표 인원은 총 200여명이다.
서류·면접전형, 채용검진을 거친 합격자들은 내년 3월께 입사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이번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외에도 객실 승무직 및 인턴 정비사 채용을 계획 중이다.
대한항공은 "코로나 엔데믹이 본격화하면서 여객 회복과 아시아나항공 인수·통합에 대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분야별 전문성과 우수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적극적으로 영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