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30일까지 '서비스 엔지니어 인턴' 모집
상태바
현대차, 30일까지 '서비스 엔지니어 인턴' 모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3.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 전환형

현대차가 오는 30일까지 '2024년 서비스 엔지니어 인턴'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턴사원은 전국 22개 직영 하이테크센터에서 차량을 정밀 진단·분석하고 고난도 정비 업무도 맡는다.

이번 채용은 기존의 자동차 기능 정비뿐만 아니라 전기·전자, 정보기술(IT)·소프트웨어(SW) 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하이테크 진단 및 고난도 정비까지 수행할 수 있는 인재를 육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지원 자격은 학사 학위 취득(예정)자로 전공 제한이 없다. 단, 진단·정비 관련 우수 역량을 보유한 경우 학위와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HMAT) ▲면접전형 순이다. 선발된 인턴을 대상으로 내년 2월부터 약 5주간 정비 직무를 습득할 수 있는 기초 기술교육과 현업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우수 수료자를 내년 4월 신입사원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번 인턴 채용 기간 현직자와 인사담당자가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잡페어를 연다.

오프라인 잡페어는 이달 18∼19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현대차 동부하이테크센터에서 열린다. 20일에는 온라인으로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연다.

잡페어는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15일까지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빠르게 변하는 자동차 산업 대응과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적합한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