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틱 - 휘바휘바~ 핀란드 공짜 금까기로 백야청청 신나는 여름나기
상태바
발틱 - 휘바휘바~ 핀란드 공짜 금까기로 백야청청 신나는 여름나기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여행 핀란드관광청 핀란드 무료여행 이벤트

요즘은 북유럽이 대세, 올여름 풍요롭고 청량한 북유럽만의 자연과 현대 디자인의 메카로 불리 우는 핀란드로의 여행을 꿈꿔보는 것은 어떨까?
밤새 하얀 밤을 보낼 수 있는 핀란드의 백야, '발틱해의 처녀'라는 별칭과 함께 고풍스러운 유럽의 전통과 첨단의 현재 모습이 공존하는 곳으로 한 여름 밤의 신비롭고 낭만적인 백야의 풍경과 함께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핀란드는 누구나 꿈꾸는 여행지다.
개별여행 즐겨찾기 내일여행(대표 이진석)은 핀란드로의 낭만여행을 그리는 여행자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에 도전하면 핀란드로의 환상적인 여행을 공짜로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내일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자기소개와 핀란드에서 하고 싶은 일만 기입하면 이벤트 참여 끝.
이벤트 당첨자는 총 2명이 선발 되며 당첨자는 4박 6일간의 핀란드 여행을 공짜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더불어 진행 되는 이벤트는 이벤트 퍼가기만 하면 핀란드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아기자기한 핀란드 기념품을 총 30명에게 제공한다.
세계 문화 체험 프로젝트 <큐리어스 시리즈> 핀란드편 을 10명, 핀란드 관광청 로고가 새겨진 우산 10명, 핀란드 에코백 또는 티셔츠가 10명에게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핀란드 관련 금까기를 예약하면 3%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올여름 북유럽으로의 낭만적인 여행을 꿈꾼다면 서두르자.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8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5일에 한다.
이벤트 참여는 내일여행 홈페이지(www.naeiltour.co.kr)에서 할 수 있다.(문의 02-6262-5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