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창 - 난창, 구름 속 기암괴산 장관
상태바
난창 - 난창, 구름 속 기암괴산 장관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이 난창 전세기를 띄웠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5일부터 인천∼남창 구간에 목·일 주 2회 전세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시아나 항공 전세기를 통해 판매될 주요 상품은 삼청산·무원·경덕진·온천 3박4일(4박5일) 상품으로 중국의 명산 삼청산, 아름다운 향촌 무원, 도자기의 고향인 경덕진을 둘러보고 세계 3대 온천수로 불리는 여산온천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춥지 않은 날씨에 밀리지 않는 편안한 라운딩을 즐기고 싶다면 보리·취림·여산CC를 이용한 골프 4일·5일 상품을 이용하면 된다.
아시아나 항공 관계자는 이번 난창 전세기가 2009년 중국노선 판매의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이름난 혁명 역사 도시  난창=강서성의 성도인 난창은 강서성의 정치·경제·문화 중심이며 이름난 혁명혁사 도시. 당대(唐代) 시인 왕발의 등왕각서문으로 더 유명해진 강남 3대 명루 인 등왕각 및 강서성 박물관이 소재하고 있다.

# 유네스코 지정 세계 자연유산  삼청산=국가 중요 풍경명승구 삼청산은 역대 중국최고의 여행가로 불리며 황산에 산의 최고 칭호를 수여했던 명나라 여행가 서하객이 두번이나 오르면서도 무언으로 의문의 찬사를 남긴 곳, 기암들로 형성된 산은 동험(東險), 서기(西寄), 북수(北秀), 남절 (南絶)의 특색을 지녔으며, 해발 1600M에 3600M 길이로 조성된 고공잔도는 마치 구름을 벗삼아 노니는 선경에 다가간 느낌을 준다

# 중국에서 제일 아름다운 향촌 무원=강서성, 안휘성, 절강성의 접경지대에 위치하고 있는 무원은 명말청고기에 중국 상계를 주름잡았던 휘상의 발원지로 부의 상징이었던 고저택이 그대로 보존돼 있으며, 자연풍경 및 전원풍경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중국 도자기의 고향  경덕진=송대 경덕년간(1004-1007년)에 그 가치를 인정받아 황제의 어용자기를 만든 이후 세상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은 곳으로 고대 도자기 제작과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세계 3대 온천수  여산=국가 중요 풍명 명승구인 여산은  관광 서비스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세계 3대 온천수로 불릴만큼 뛰어난 수질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