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힐튼호텔
상태바
태국 힐튼호텔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허니무너 1천쌍 유치
가야여행사 1국 1리조트 성과 커

태국 후아힌과 방콕, 푸껫에 위치한 힐튼호텔이 한국 허니무너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대니 K 수코몰 판촉이사는 지난주 웨덱스 행사에 가야여행사와 공동으로 힐튼호텔 부스를 마련, 예비 허니무너들과의 상담을 통해 힐튼의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대니 이사는“지난해 가야여행사를 통해 후아힌 힐튼리조트&스파를 이용한 허니무너는 1000명으로 매년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며,“올 가을도 가야여행사와 함께 공동프로모션을 통해 허니무너들을 유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방콕에서 220Km 떨어진 후아힌은 태국왕실 여름휴양지로 다양한 유명관광지와 6곳의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장 그리고 아름다운 태국만을 끼고 있는 해변 휴양지로 많은 유럽관광객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후아힌 시내중심에 위치한 힐튼리조트는 후아힌 지역에서는 드물게 해변에 접해 있어, 리조트 수영장에서 바로 해변으로 자유tm럽게 다닐 수 있으며 리조트 뒷편은 타운과 연결돼 다양한 노천카페와 야시장, 기념품점 등을 걸어서 다닐 수 있다.
후아힌 힐튼 리조트는 296개의 룸과 타이, 이탈리아, 일본식 식당과 비어하우스, 비치 레스토랑, 스타벅스 스타일의 카페, 풀 바, 그리고 힐튼의 자랑인 태국 최고의 식당으로 선정된 차이니스 레스토랑인 White Lotus 레스토랑이 17층에 자리잡고 있어 왕실가족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스파 시설은 총 10개의 트리트먼트 룸과 7개의 더불룸 그리고 3개의 싱글룸을 가지고 있으며 3개의 자쿠지와 1개의 일본스타일 바스가 있어 허니무너들의 쌓인 피로를 말끔히 풀수 있다.
인근에는 담넌사두억 수상시장과 라마6세 여름별장 그리고 Klai Kangwol Palace 등 다양한 관광지가 위치해 있다.
부대시설로는 에어로빅스튜디오, 비치 엑티비티, GYM, 사우나, 스팀바스, 승마, 어드벤처 클럽과 Kids 코너, 커다란 옥외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등이 있다
푸껫의 아름다운 카론비치에 자리잡은 푸껫 힐튼 리조트 & 스파는 푸켓 국제공항으로부터 4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주변에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장 4개와 스쿠버다이빙 포인트 그리고 코끼리 트랙킹 코스와 푸껫 최고의 사원이 왓찰롱사원이 자리잡고 있다.
685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는 힐튼 푸껫 아카디아 리조트 & 스파는 3개의 빌딩으로 전 객실이 개별 발코니를 가지고 있어 아름다운 푸켓의 자연환경을 조망할 수 있어 더욱 휴식의 가치를 느낄 수 있다.
9가지의 식당과 카페 및 칵테일 라운지를 가지고 있는 리조트에는 타이식, 중국식, 일본식 등 다양한 아시아 음식과 다양한 국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다.
열대우림의 청정한 식물과 코코넛 나무숲 그리고 연꽃 호수주변에 타이스타일의 전통빌라 형식의 스파센터는 지친 심신의 피로를 한 순간에 해결할 수 있다.
15개의 타이스타일의 트리트먼트 빌라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스파 및 아시안 스타일의 허브 스파를 받을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3개의 테니스코트, 휘트니스센터, 사우나, 스팀룸, 스쿼시 코트, 퍼팅그린과 3개의 커다란 옥외수영장이 있으며 그 중 둘로 나누어진 2개의 풀과 폭포 그리고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풀이 있다.
차오파야 강가에 위치한 밀레니엄힐튼 방콕은 방콕 국제공항인 돈무앙 공항으로부터 45분거리에 위치하며 가까이 왕궁과 유명한 사원이 인접해 있다.
543개의 객실에 총 7가지의 객실타입의 호텔로 모든 객실이 차오파야강을 조망할 수 있다.
다양한 고품격 레스토랑과 라운지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32층에 자리잡은 Zeta Bar는 전망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 차오파야 강과 아름다운 방콕시내의 야경을 조망할 수 있는 런던바의 컨셉으로 매일 저녁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또 하나의 자랑인 옥외 수영장으로 더 비치란 이름으로 4층에 자리잡고 있다. 이곳 수영장은 인, 아웃도어 수영장으로 바닥에 모래를 깔아 마치 해변의 느낌을 들 수 있는 독특한 형식의 수영장이며, 32층의 Three Sixty 라운지는 360도 전망을 자랑한다
여행 또는 비즈니스로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매우 럭셔리한 10개의 트리트먼트룸과 미용실, 네일숖을 갖추고 있다.
이외 넓고 안락한 그리고 신속한 체크인 라운지 외 별도로 강 건너 River City에 별도의 체크인 카운터를 운영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응식 가야여행사 부장은“가야여행사는 1개국 1리조트 세일즈 마킷 영업정책에 따라 태국은 방콕, 후아힌, 푸껫 지역 모두 힐튼리조트를 이용하고 있다”며,“힐튼이야 말로 태국을 대표할 수 있는 허니문리조트로서 손색이 없어, 이용고객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리조트”라고 설명했다.
가야여행사는 2002년 태국정부가 시상하는 태국관광대상을 받은 건실한 여행업체로 더욱 유명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