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화물협회 이사장에 최일운씨 당선
상태바
충남화물협회 이사장에 최일운씨 당선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4.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충남화물협회 이사장에 최일운씨가 당선됐다.

충남화물협회는 지난 27일 충남교통연수원에서 '제57기 정기총회 및 제25대 이사장 선거'를 실시했다.
이날 이사장 선거는 전체 대의원 144명 중 123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일운 후보가 총 투표인 123표 중 76표를 득표해 김학구 후보의 47표를 크게 따돌리면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최일운 제25대 이사장 당선자는 당선소감에서 "화물업계가 현재 안고 있는 수많은 과제와 숙원사업들에 대해 누구보다 많이 듣고 스스로 고민도 해 왔다"며 "앞으로 유관기관들과의 지속적인 대화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화물업계 종사자들이 보다 안정적인 내일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가슴으로 생각하고 발로 뛸 것"이라고 약속했다.

특히 이날 총회는 황인범 이사장이 전국화물연합회장에 당선된 이후 충남협회서 의장으로 갖는 마지막 총회여서 그 의미를 더했다.
황인범 연합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충남화물협회 이사장으로서 갖는 마지막 총회다보니 회원님들께 더욱 감사함과 앞으로 중앙에서의 막중한 책임에 더욱 어깨가 무거워지는 것을 느낀다"며 "그동안 오랜 시간동안 충남화물협회를 이끌면서 마무리 지은 일도 있고 아직 추진 중인 사업들도 있지만 이 모든 일에 늘 회원들의 관심과 배려가 있어서 가능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아직 못다한 사업이나 추진 중인 사안들에 대해서는 중앙으로 올라가더라도 화물종사자들의 복지와 안정적인 내일을 위해 신임 이사장과 충분히 논의를 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지난 한 해 동안 업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모범이 된 회원사들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다. ▲충남 도지사 표창=김종민 정암로지스틱 대표, 최혜숙 금강티엔씨 대표 ▲연합회장 표창=한일희 대산종합물류 대표, 이상돈 동서특수 대표, 김채영 영웅운수 대표, 유근수 한수물류 대표, 김서전 현대글로비스 부장 ▲이사장 표창=이광명 청양산업 과장, 오승석 세영물류 실장, 연세억 한백뉴로텍 과장 ▲공제 우수조합원 표창=충남화물자동차(주), 우성특수화물(주), (합)서북운수 ▲공제 우수 차량관리자 표창=원명식 광천화물자동차 상무, 한상익 공단운수 부장
이범석기자 news4113@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