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리멤버 서비스 실시
상태바
쌍용자동차, 리멤버 서비스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사에 지친 차, 무상점검
렉스턴Ⅱ 출시기념 오는 30일 까지

쌍용자동차가 17일부터 렉스턴Ⅱ 출시기념 계절별 차량 관리 요령 안내와 일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멤버서비스'(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전국 323개 정비 네트워크를 통해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펼쳐지며 쌍용차(대형 상용차 제외)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 ▲엔진 오일 ▲프런트 와이퍼 등 차종에 따라 3~7개 항목의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각종 오일류(엔진/액슬), 부동액, 필터 및 소모품류(에어컨 및 연료 필터, 예열플러그, 스파크플러그) 등 10개 항목을 교환할 경우 공임의 20%를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를 통해 최근 봄철에 자주 발생하고 있는 황사 발생시 차량 관리 요령을 전달하고 장마철을 대비하여 와이퍼 작동상태에 대한 점검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리멤버서비스 기간 동안 무상점검 서비스 전담 작업자/작업장/안내요원을 지정 운영,고객들의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휴일에도 고객들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비상근무도 실시한다.
렉스턴Ⅱ 출시기념 리멤버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