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고객 감동의 원년”
상태바
“올해는 고객 감동의 원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75주년 기념 릴레이 이벤트

보쉬가 해머 출시 75주년이 되는 올해를 고객 감동의 원년으로 삼고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보쉬는 해머 출시 75주년을 기념하는 올해 프로모션의 첫 시작으로 '내가 바로! 대한민국 해머 달인'이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부터 2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에서 해머드릴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일반소비자 및 전문사용자를 대상으로 해머 사용의 달인과, 전문 판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의 달인 부문으로 나누어, 최고의 달인을 선정, 시상하게 된다.

이와 관련, 자신이 대한민국 최고의 해머 달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보쉬 콜센터(080-955-0909)나 홈페이지 (www.bosch-pt.co.kr)를 통해 달인에 도전 할 수 있다.

해머 사용의 달인은 해머드릴 사용용도, 사용경력, 작업성과 등이 주 평가 대상이며, 해머 판매의 달인은 판매중인 해머종류, 해머드릴 연 매출, 전체 전동공구 중 해머드릴 판매비중 등이 고려 대상이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각각 1등(2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신제품 충전해머 드릴(GBH 36V-LI)을, 참여상 20명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수상자들은 보쉬맨으로 선정돼ㅑ 여러 특전 및 신제품 출시시 무료체험기회, 제품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보쉬 전동공구는 매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 보쉬만의 특별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 7대 대도시의 공구상가를 순회하며 판매점의 사기를 북돋아주는 이벤트와 일반 고객들이 보쉬 전동공구 제품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전동공구 체험행사 및 로드쇼도 다양하게 펼칠 계획이다.

김성림 보쉬 전동공구 마케팅 과장은 “올해는 보쉬 해머가 출시된 지 75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로 보쉬는 해를 거듭하며 최고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의 제품군들을 개발, 출시하여 왔다”며 “보쉬는 기술혁신을 통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작업성능을 높인 해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철저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사랑받는 전동공구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높은 품질과 효율적인 사후서비스 관리체계, 물류유통 시스템을 통한 경쟁력 우위로 불황기에도 불구하고 2006년에는 전년대비 두자리 수의 매출성장을 기록하였다.

보쉬 제품군은 목재, 석재, 철재 등을 주로 사용하는 전문가들과 일반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최근 DIY 붐이 확산되면서 가정용 제품에 대한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