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매거진 2580 발간
상태바
다이렉트 매거진 2580 발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사에서 제공하는 차량 및 보험에 관한 소식과 각종 생활. 문화정보를 담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진이 발행된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사인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www.direct1.co.kr, 대표 최세훈)은 운전자들에게 차량 및 자동차보험 등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웹진 '다이렉트 매거진 2580'을 창간, 발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다이렉트의 웹진에는 기존 보험사들의 웹진과 달리 차량 및 보험에 관한 정보 뿐 아니라 가입자 및 타겟 고객세대가 원하는 다양한 생활, 문화정보가 영역에 관계없이 담겨지게 된다.
웹진은 크게 '보험', '자동차', '여행', '문화생활', '기타' 등 총 5개 카테고리로 나눠지고 각 카테고리 안에는 보험상식, 차량관리정보, 추천 드라이브 코스, 맛집소개 및 자동차극장 상영스케줄 등 자가 운전자들에게 필요한 자동차 관련 정보가 담기게 된다.
또한 회사측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함께 차량 및 보험과 관련해 운전자들이 자신의 살아있는 경험담을 직접 이야기하는 코너도 별도로 마련되며, 제휴 업체들의 할인 쿠폰 및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정보 등 웹진을 보는 운전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다양한 혜택도 함께 담을 예정이다.
웹진은 매월 초 1회씩, 다음다이렉트 가입자를 비롯한 약 100만명의 메일로 전송되고 다음다이렉트 홈페이지(http://webzine.direct1.co.kr)에서도 볼 수 있다.
한편 다음다이렉트는 웹진 창간을 기념해 웹진 내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춘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차량용 쿠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다이렉트 홍승용 마케팅 본부장은 "웹진은 고객들에게는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는 창구가 되고 회사 입장에서는 고객들 및 예비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유용한 마케팅 채널"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여러 채널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