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오아시스, “愛차 안전하게 1년 더 타기” 캠페인
상태바
오토오아시스, “愛차 안전하게 1년 더 타기” 캠페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호 매장 오픈 기념 무상점검 및 주요 품목 할인 판매

GS넥스테이션(대표이사 박영호)이 운영하는 자동차정비 전문 프랜차이즈 오토오아시스(autoOasis)가 어려운 경제 위기 돌파에 힘을 보태고자 오는 12월 31일까지 오토오아시스 300여개 전국 매장에서 ‘愛차 안전하게 1년 더 타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토오아시스는 이번 캠페인 기간 중 고객들이 차량을 안전하게 오래 탈 수 있도록 엔진, 브레이크, 전기, 조향, 미션, 부동액 등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하고, 오일류를 무상으로 보충해준다.

또한 안전운행에 필수적인 부품이나 용품 교환 시 10~50% 할인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300호점 확장에 대한 고객 보은 행사로 캠페인 기간 중 오토오아시스에서 정비를 받은 고객이 정비내역서의 작업번호를 오토오아시스 홈페이지(www.autooasis.com)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주유와 정비가 가능한 3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토오아시스 관계자는 “愛차 안전하게 1년 더 타기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이번 행사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고객의 경제적이고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토오아시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경제적이고 안전한 차량 관리를 위한 고객들의 관심을 일깨우고,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오토오아시스는 본 행사에 앞서, 세계적인 프랜차이즈를 지향하기 위해 자동차부품 세계1위업체인 ‘보쉬(Bosch)’사와 지난 11월 비즈니스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오토오아시스의 양적 및 질적 성장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