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럭셔리 카
상태바
롤스로이스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럭셔리 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0.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14일 한국 상륙···2분기 판매 돌입

4년 6개월 만에 개발을 완료한 롤스로이스 고스트가 14일 서울 하얏트호텔 리전시 룸에서 신차발표회를 갖고 올 2분기부터 한국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날 행사장에는 콜린 켈리 롤스로이스 아태지역 총괄 대표를 비롯한 브렌다 펙 태평양지역 담당 총괄 매니저, 댄 발머 롤스로이스 고스트 제품책임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롤스로이스 고스트 모델에 대한 프리젠테이션 및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6.6ℓ V형 12기통 트윈터보 엔진을 장착한 롤스로이스 고스트는 최고출력 563마력, 안전 최고속도는 350km/h, 그리고 제로벡은 4.9초만에 돌파하는 등 슈퍼카 못지 않은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지난 2003년 출시된 롤스로이스 팬텀보단 차체는 작지만 직선보다 곡선을 강조한 부드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또 다이내믹한 주행 역동성과 편안한 승차감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브렌다 펙 매니저는 "슈퍼 럭셔리 카 세그먼트의 새로운 장을 열어줄 롤스로이스 고스트는 모든 부분에서 롤스로이스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승계한 모델"이라며 "한국에서도 고스트는 롤스로이스 모델의 정점을 이루는 브랜드가 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스탠더드 기본형의 판매 가격(부가세 포함)은 4억300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