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車, 4주간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상태바
볼보車, 4주간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2.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진오일 등 주요 소모품 할인도 병행

볼보자동차코리아가 4월 14일까지 약4주간, 봄철 안전주행을 위한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유난히 추운 시기가 잦았던 지난 겨울 동안 발생했을 수 있는 차량의 각종 손상에 대한 기본적인 점검을 하고,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시기인 만큼 볼보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12개 볼보자동차코리아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미션오일 등 각종 오일과 배터리,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실내필터 등 13가지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이 이뤄진다.

이와 함께 와이퍼(블레이드, 암, 모터), 브레이크(패드, 디스크), 실내 필터, 배터리를 유상으로 작업하는 고객에게는 부품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볼보 오리지널 부품에 한함, 공임 별도, 사고 수리 제외).

한편, 이번 서비스 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하는 고객에게는 에어코매틱 서비스(실내 공기 순환 장치의 박테리아 제거 작업)를 무상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정품 워셔액을 증정한다.

김철호 대표는 "이번 무상점검 캠페인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기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