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카모빌리티, ‘카페 노티드X팝캐시비’ 교통카드 출시
상태바
로카모빌리티, ‘카페 노티드X팝캐시비’ 교통카드 출시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1.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에서 판매···구매 시 선물 증정도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로카모빌리티㈜는 인기 도넛 브랜드 ‘카페 노티드’, 편의점 GS25 운영사인 GS리테일과 함께 ‘카페 노티드X팝캐시비’ 카드를 GS25 편의점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카페 노티드X팝캐시비’ 카드는 카페 노티드 인기 캐릭터를 투명한 재질의 교통카드에 디자인한 카드다. 카페 노티드 특유의 밝고 달콤한 이미지를 카드에 담았다.

특히 ‘카페 노티드X팝캐시비’는 전통적인 교통카드 디자인에서 벗어나 MZ세대만의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시각으로 개발됐다.

또 교통카드로는 국내 최초로 블리스터형(평면적인 포장재에 피포장물의 모양에 맞게 오목부를 만들어 피포장물을 넣고 다른 포장재료로 덮는 방법) 포장재를 사용해 안정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GS25 ‘갓생기획’팀과 카페 노티드가 함께 기획한 이번 카드는 카페 노티드가 디자인을 맡고 캐시비가 제작했다.
스마일리와 슈가베어 2종으로 제작되는 카페 노티드X팝캐시비 교통카드는 전국 GS25 편의점에서 5000원에 살 수 있다.

기존 캐시비카드와 동일하게 전국 대중교통과 편의점, 외식, 쇼핑 등 12만 캐시비 가맹점에서 쓸 수 있다.
로카모빌리티는 ‘카페 노티드X팝캐시비’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벌인다.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카페 노티드X팝캐시비’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노티드 젤리를 무료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