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3일 책임 환불제 7일로 확대”
상태바
케이카 “3일 책임 환불제 7일로 확대”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3.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브랜딩 5주년 프로모션 일환으로

케이카(K Car)는 리브랜딩 5주년을 맞아 1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3일 책임 환불제 기간을 최대 7일로 확대 운영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3일 책임 환불제’는 케이카가 2015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환불 정책으로, 소비자가 차량을 구매하고 3일간 운행한 뒤 만족하지 못하면 수수료나 위약금 없이 100% 환불해 주는 정책이다.
비대면 온라인 구매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제공하던 혜택을 2021년부터 오프라인 직영점 이용 고객까지 확대해 운영 중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이 직접 차를 확인하고 사도 100% 환불 가능한 것 역시 케이카가 업계 최초다.
이번 리브랜딩 프로모션으로 케이카 고객은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어디에서 사든 직영중고차를 최대 7일간 경험한 뒤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환불을 선택할 경우 인수일을 포함해 7일 안에 환불을 신청하고, 차량을 직접 반납하면 된다.
환불 위약금 등의 수수료는 없으며 배송비 외 차량 가격 및 기타 부대비용 역시 전액 환불된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카 앱 또는 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인국 K카 대표는 “리브랜딩 5주년을 맞아 중고차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3일 책임 환불제를 더 길게 경험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는 직영중고차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앞으로도 품질과 신뢰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