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티머니, 알뜰교통카드 혜택 강화
상태바
모바일티머니, 알뜰교통카드 혜택 강화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3.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일리지 적립금 증가·GS25 금액권 증정 등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는 모바일티머니를 통한 알뜰교통카드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티머니에 따르면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대광위)는 이달부터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사업의 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 월간 적립횟수를 44회에서 60회로 상향한다고 밝힌 바 있다.
‘알뜰교통카드’는 대중교통 이용 시 걷거나 자전거 등으로 이동한 거리에 비례해 최대 20%의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카드사가 약 10%의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교통카드다.
이번 ‘알뜰교통카드 플러스’사업으로 마일리지 적립금은 월 1만1천~4만8천원에서 1만5천원~6만6천원으로 늘어난다.
여기에 티머니는 알뜰교통카드를 모바일티머니에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 31일까지 모바일티머니 또는 삼성페이 앱에서 후불형 티머니 교통카드에 알뜰교통카드를 등록하고, 한 번만 대중교통(버스/지하철)을 이용하면 된다.
모바일티머니는 알뜰교통카드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3천원 상당의 GS25 모바일 금액권 1장을 선물한다.
또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모바일티머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T마일리지 100만원을 선물한다.
이밖에 모바일티머니 신규가입 고객은 가입 즉시 T마일리지 3천원과 함께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쿠폰 2장(대중교통 첫 결제 시)을 선물한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상무)은 “모바일티머니는 국토부의 알뜰교통카드 정책에 적극 협조하며 대중교통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며 “더 많은 혜택을 고객들에게 돌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