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GO, 타슈·지쿠 등 추가
상태바
티머니GO, 타슈·지쿠 등 추가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3.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모빌리티 서비스 개시

㈜티머니는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의 모빌리티 수단인 ‘타슈’와 ‘지쿠’를 추가해 서비스를 다양화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타슈’는 대전시 공유자전거 서비스이며, ‘지쿠’는 전동 킥보드 1위 업체이다.

고객들은 티머니GO 앱 하나면 시내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중심으로 티머니onda 택시 호출, 고속·시외버스, 따릉이·타슈·씽씽·지쿠 등 다양한 PM 수단 라인업을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이동수단의 연계는 이동할수록 GO마일리지로 쌓여 이동비용을 한층 더 줄인다.

이와 함께 티머니GO는 신규 모빌리티 수단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이동이득 캠페인’을 통해 티머니GO 앱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교통카드(선불카드, 후불카드 포함)를 등록한 신규고객에게 ▲4만 GO마일리지(300명 추첨)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총 3000명 추첨)를 제공한다.

또 신규 모빌리티 수단인 ‘지쿠’를 이용하면 사용 금액의 5%를 GO마일리지로 쌓을 수 있다.

이밖에도 티머니GO는 ‘대중교통 리워드’를 통해 전국 어디든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매일 100M가 쌓인다.

‘환승 리워드’를 통해서는 대중교통과 티머니GO 내 모든 모빌리티 수단을 이용하면 일 최대 200M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티머니GO로 타슈를 이용한 대전시민은 월 최대 5500M(최초 대여 시 500M)의 교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 사업부장(전무)은 “모빌리티 수단의 다양화는 ‘대중교통 중심의 통합이동 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한 선결 조건”이라며 “서비스 다양화를 통해 티머니GO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대표 MaaS 앱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