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GO마일리지‘ 개편…혜택 넓혔다
상태바
티머니, ’GO마일리지‘ 개편…혜택 넓혔다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3.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교통 리워드’ 전국 확대
‘환승 리워드’ 모든 수단 적용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는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TmoneyGO)’의 GO마일리지를 개편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번 GO마일리지는 ‘더 쉽고, 더 크고, 더 넓게’라는 슬로건 아래 개편됐다.

먼저 ‘대중교통 리워드’의 지역을 기존 수도권에서 전국으로 확대했다.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과 따릉이(서울시 공공자전거)를 타기만 해도 하루 100M가 쌓인다.

대전시 공공자전거 ‘타슈’는 최초 대여 시 500M를 지급한다.

‘기존 주 3일 이상 이용’같은 조건도 없어졌기 때문에 전국의 고객들이 더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환승 리워드’도 혜택은 커지고, 조건은 쉬워졌다.

따릉이와 고속, 시외버스에만 적용했던 환승리워드는 이제 티머니GO내 모든 모빌리티 수단에 적용된다.

대중교통과 택시, 고속·시외버스, PM 등 다양한 모빌리티 수단과 자유로운 연계와 환승에 따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한 단계 높은 수준의 MaaS(통합교통서비스)를 구현했다.

티머니는 이를 통해 티머니GO가 서비스 전국화에 박차를 가하고, 국내 MaaS 서비스 대표 앱을 이루겠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티머니GO는 GO마일리지 개편을 기념해 ‘이동이득 캠페인’을 진행한다.

10일부터 9월 31일까지 티머니GO 앱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교통카드를 등록한 신규고객에게 총 600만 GO마일리지(30명 추첨, 인당 20만 GO마일리지 제공)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총 3천명 추첨)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GO마일리지는 ‘하루하루 출석체크’를 통해 일 최대 500M를 받을 수 있고, 월 누적 출석 달성 시 추가 마일리지도 받을 수 있다.

또 ‘따릉이 대여 이벤트’를 통해 한 번에 100M, 하루최대 200M를 쌓을 수 있다.

온다택시 365일 할인권, 따릉이 일일권 및 정기권 프로모션(20% 할인) ‘고속 연동 프로모션(1천원 쿠폰 2장, 기존 고속 ID로 티머니GO 연동시) 등 티머니GO앱 내 수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GO마일리지 적립과 교통비 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 사업부장(전무)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 대중교통 활성화에 앞장서기 위해 GO마일리지를 개편했다”며 “대중교통과 다양한 교통수단을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대표 MaaS 앱으로 거듭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