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 공개
상태바
티머니,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 공개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3.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로키티·마이멜로디·쿠로미 등 담아

㈜티머니가 글로벌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손잡고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를 출시했다고 지난달 28일 밝혔다. 
이번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는 GS25, CU, 세븐일레븐 등 국내대표 편의점 3사에서 동시 출시하며, 편의점별로 다른 디자인과 특색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GS25에서는 헬로키티, 시나모롤, 쿠로미, 폼폼푸린, 포차코를 ‘투명 구름’ 디자인의 티머니카드로 만나볼 수 있다.
CU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글리터펄 스위트 티머니카드’는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캐릭터로 구현했다.
함께 들어 있는 포토프레임으로 일상에서 인증샷 찍기도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의 ‘투명 핑크/블랙 티머니카드’는 마이멜로디와 쿠로미를 각각 핑크와 블랙의 기본 컬러에 투명 바탕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색이다.
이들 카드는 동봉한 스티커로 카드를 직접 꾸밀 수 있게 했다.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는 GS25 5만장, CU 4만장, 세븐일레븐 2만장 등 편의점별 한정 판매한다.
티머니는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6일까지 티머니 인스타그램에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 게시물을 스토리로 공유한 뒤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은 “산리오캐릭터즈는 세대를 불문하고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국내 대표 편의점 3사에서 특색있는 산리오캐릭터즈를 만나보시길 바라며, 산리오캐릭터즈와 티머니카드가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