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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 새로운 기술과 시스템 - 철도 및 지하철
icon 네이선
icon 2010-08-28 00:00:00  |   icon 조회: 3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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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변리회사의 권고가 있어서 전체 내용을 공개하기 보다는 위의 시스템의 장점을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폐사의 기술이 필요한 회사는 이메일 연락 또는 전화 010. 6874. 3466으로 연락 바랍니다.

- 차체가 가벼워서 에너지 소모가 극히 줄어든다. 즉, 차량의 무게가 기존의 1/10 이하로 줄어듦으로 서, 에너지 소모가 극히 작아진다. 향후 전세계의 철로 교통 – 특히 지하철 – 의 기본이 될 것이다.

- T2 기술을 도입하여, 차량간 무 충돌(無 衝突)이 가능해지고 간혹 발생하는 취객이거나, 삶을 마치려는 사람이 선로에 떨어져서 전동차에 치여서 사망하고 당해 기관사 – 차량 운전자 – 의 극심한 괴로움을 원천적으로 막을 수 있다.

- Hid 기술을 적용하면 모든 차량의 제어와 운행 상황을 T2 및 Hpost를 통하여 실시간 통보 – 승객 또는 통제실로 – 하여줌으로써, 편의를 도모할 수 있다.

- 위의 실시간이라 함은 Naver등의 포탈이 웹 상에서 보여주는 출발지  도착지 사이의 소요 예상 시간과는 크게 틀린 실제의 시간을 말한다.

- 철로 궤도 차량과 공용으로 건설할 수 있다.

- 소음이 크게 줄어든다.

- 철 등의 중금속 오염원이 근원적으로 차단된다.

- 차량의 가격이 1/5 이하로 줄어든다.

- 철도의 건설 경비가 매우 싸질 수 있다. 단, Hcm 장비를 제작하여 사용할 경우에 한하여서 이다. 이 경우 건설 기간이 크게 단축되어서, 시민의 불편과 예산 모두를 크게 줄일 수 있다. 대략, 현재의 1개 노선에 들어가는 건설비+차량 구입 예산으로, 당사의 기술 및 건설 기기와 차량으로 2개 이상의 노선 건설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 줄어드는 예산을 지하철 내의 복지 시설, 문화 시설 등에 투입하면 좋을 것이다.

- Hd 및 Hir에 의하면 완벽한 노약자+장애인 편의 시설이 가능하다. 즉, 장애인과 환자 등이 휠 체어에서 일어나지 않고도 노선을 바꾸어 탈 수 있으며, 하나의 엘리베이터로서 모든 철로 트랙에 접근 가능하다.

- 차량이 현재에 비해 매우 경량화 됨으로써, 차량 공급 선이 다양화되고 독점의 폐단이 없어져서 진정한 경쟁 원칙에 부합하며, 본 기술에 의한 철도/지하철 수출이 획기적으로 늘어날 것이다.

- Hid 기술을 적용하면, Hid가 승객들에게 실시간 교통 상황과, 갈아탈 노선으로 가는 방향 출구 위치와 주변 지도 등을 이용객에게 알려주고, 또한 당해 Hid사용자에게 미리 좌석을 벗어나서 가고자 하는 역에 접근 중임을 실시간으로 또는 언제라도 알려줄 수 있다. 이외에도, 포탈이나 내비게이션 기기가 제공하는 현실과 동떨어진 도착 예상 시간이 아닌 실제 도착가능 시간을 알려 준다.

- 또한, 정해진 번호 (예시: 117과 같은 번호. 현재 119는 관할 소방서로 연결되는 이치와 같다)를 Hid로 호출하면 Hid소유자가 위치해 있는 시설의 관리자가 연결되어 편의나 위급 모면 등의 서비스가 가능하다.
2010-08-28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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