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 제안합니다
서대문구 2012 연합바자회
icon 서대문구사회복지협의
icon 2012-10-02 00:00:00  |   icon 조회: 6615
첨부파일 : -
서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중명)에서는 9월 24일(월) 10시부터 서대문구청 앞 광장에서 서대문구 복지시설 및 단체들과 함께 ‘2012 연합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근로 소득이 일정이하인 주민들에게 통장 적립시 적립금액만큼 2배로 늘려주는 희망플러스 통장 및 꿈나래 통장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특히 이날은 관내 복지관 6곳과 유관단체들이 함께 참여하여 ‘행복한 구 ! 나눔의 구!’ 가 될 수 있도록 하여, 서대문구가 행복한 구가 될수 있도록 한발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으며, 수혜자들에게 자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는 밑바탕이 되었던 행사였다.

서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와 복지관 연합회, 유관단체가 공동 주관하는 이 날 행사에는 문석진 구청장님을 비롯한 관내 복지관 관장 및 지역인사들도 함께 참여 하여 뜻 깊은 자리를 빛내주셨으며, 특히 가수 송대관씨를 서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홍보대사를 위촉함으로써, 좀더 지역주민들을 위해 실질적인 서비스가 될 수 있는 장이 펼쳐졌다.

그 밖에, 사랑의 pc 보내기 전달식, 공연, 먹거리, 경매 등 다채로운 행사를 곁들어 풍요로운 한가위을 맞이하여, 나눔의 구가 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행사였다.

이날 이중명 회장님은 어렵지만 남을 돕는 일을 생활화해 나갈 때 우리는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는 아름다운 공동체를 만들어갈 수 있다는 다짐과 함께, 앞으로도 나눔의 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2-10-02 00:00:00
127.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