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여름밤의 와인파티
상태바
특급호텔 여름밤의 와인파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가을 저녁 수준 높은 공연과 전시


“엔터테인먼트(Eatertainment)가 뜨고 있다!”
식사의‘Eat’와 오락의‘Entertainment’의 합성어로 이제까지 공연과 이벤트,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디너를 따로 선택해서 즐겨야 했다면, 한 자리에서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특급호텔들의 엔터테인먼트 상품을 만나보자.
쉐라톤그랜드워커힐이 선보이는 영화 같은 와인 파티 2선은 최고의 VIP공간으로 유명한 애스톤하우스에서 펼쳐지는 가든 와인 파티로 수준 높은 공연이나 브랜드 전시, 와인과 최고급 디너가 모두 한자리에 펼쳐지는 대표적인 상품이다.
각기 다른 컨셉으로 열리는 2개의 와인 파티는 모두 국내 최고급 VIP 맨션인 애스톤하우스 가든에서 진행된다. 비교를 거부하는 탁트인 한강의 물줄기를 내려다보며 이국적이고 럭셔리한 건물 분위기가 조화돼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돋워줄 예정이다.
먼저 8월 31일 열리는 와인& 바비큐 가든파티‘한 여름밤의 꿈; 와인 &바비큐 at 워커힐’은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고있는 최고의 와인 카스텔로 반피와인들과 최고급 메뉴로 구성된 바비큐 만찬 디너, 그리고 가수 신효범의 라이브 공연과 살사댄스 공연이 마련된다. 그리고 호텔 숙박권과 레스토랑 이용권, 와인셀러, 와인 컬렉션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럭키 드로우가 함께 하는 흥미진진한 시간들로 한 여름밤을 장식한다.
또한 9월3일 열리는 로맨틱한 파티‘로마의 휴일’은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인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돌체&가바나의 2005 F/W 트렁크 쇼와 명품 자동차 페라리와 마세라티 전시 그리고 손쉽게 접하기 힘든 독특한 스판디자인의 하이쥬얼리 전시를 동시에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제공되며, 고급 와인과 이탈리안 풀코스가 함께 제공돼 시각과 미각 모두를 즐겁게 해준다.
특히 색다른‘슈즈럭키드로우-신데렐라 찾기’이벤트 역시 빠트릴 수 없는 묘미이다.(문의 02-450-6470)
호텔신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멤버십‘노블리안 닷컴’은 오는 26일 금요일 8시 야외 풀사이드에서‘이비자 섬으로의 초대’라는 스탠딩 파티를 펼친다.
1년 365일 파티가 열린다는 스페인의 아름다운 섬, 이비자(Ibiza)를 재현해 놓은 듯 한여름 밤 남산의 야경을 끼고, 화려한 조명의 야외 풀, 국내 최고의 재즈 뮤지션, 호텔 조리팀이 정성껏 준비한 뷔페 요리들이 어우러져 파티즌들의 흥을 한껏 돋워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파티에서는 디아지오, 베일리스, 대유와인 협찬으로 주류가 무제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삼신 다이아몬드, 삼성노트북, 에트로 가방, 프라다 선글라스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밖에 참가자들은 경매를 통한 자선 행사, 타로 운세, 포토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파티 참가는 노블리안 닷컴에서 회원가입 후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티켓은 선착순으로 1인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문의 02-2230-3266)
롯데호텔서울 와인레스토랑 & 바 바인은 와인 초보자부터 매니아까지 모두 참가할 수 있는 5일간의 대대적인 테마별 와인 행사‘와인 페스티발 위크’를 오는 29일부터 9월 2일까지(저녁 7시-10시) 5일간 개최한다. 5개월 전부터 직접 농장에서 가꿔온 10여 그루의 포도나무로 레스토랑을 장식해 도심속에서 만날 수 있는 유럽의 와이너리를 연상케 한다.
특히 9월 1일 열리는 샴페인 갈라디너에는 축제의 와인으로 불리우는 샴페인을 메인으로 다양한 니콜라푸이야트(Nicolas Feuillatte) 샴페인과 6코스 정찬이 제공되는 고품격 갈라 디너행사로 라이브밴드 공연과 DJ가 이끄는 댄스 파티 타임도 제공돼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참가비는 1인당 10만원(문의 02-317-71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