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연례 경제 영향 분석 보고서’ 발표
상태바
페덱스, ‘연례 경제 영향 분석 보고서’ 발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3.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亞太· 중동·아프리카에

페덱스 익스프레스(FedEx Express·이하 페덱스)가 2023회계연도 동안 페덱스가 자사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혁신 촉진에 기여한 역할을 분석한 연례 경제 영향 보고서를 발표했다. 
비즈니스 의사결정 데이터·분석 기업인 던 앤 브래드스트리트의 컨설팅을 받아 진행된 이 보고서는 ‘페덱스 효과’라고 알려진 페덱스의 세계적인 긍정적인 영향을 입증한다.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의 경제 압박에도 불구하고 페덱스가 2023회계연도 동안 세계 경제에 800억 달러 이상 직접적으로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페덱스가 구축한 네트워크가 고객과 연결하고 운영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혁신에 힘쓴 노력의 결과로 평가됐다.
보고서는 또 21개 사무소에서 11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매주 410대의 차량과 58편의 퍼플 테일 항공편을 국내외로 운항하는 한국 내 페덱스 운영의 긍정적인 영향을 강조했다.  
카왈 프리트 페덱스 아시아 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지역 회장은 “당사의 영업은 직간접적으로 더 넓은 경제에서 점점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으며, 이 양상이 앞으로도 계속되기를 바란다”"며 “페덱스는 고객과 글로벌 무역이 제공하는 가능성에 대한 접근성을 창출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