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트럭.버스만을 위한 '블루 멤버스 T&B’
상태바
현대차, 트럭.버스만을 위한 '블루 멤버스 T&B’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류 할인 및 다양한 복지 혜택 제공

비포서비스, 블루서비스 등 선진형 고객관리로 차별화를 시도해 온 현대차가 이번에는 국내 최초로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지난 19일, 토탈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블루서비스’를 상용차에 맞도록 특화시킨 '블루멤버스(BLUmembers) T&B'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루멤버스 T&B는 ‘트럭(Truck)’의 첫 글자 “T”와 ‘버스(Bus)’의 첫 글자 “B”를 조합, 트럭과 버스 등 상용차 고객을 위한 특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의미한다.

이 서비스는 8톤 이상의 대형카고, 트랙터, 덤프, 믹서, 대형 특장 등 대형트럭과 유니버스, 에어로시티, 에어로 스페이스, 에어로 타운 등 관광용 대형버스 신차 출고자에게 우선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유류 할인 및 각종 무상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한다.

SK에너지와 제휴를 통해 유류 할인 혜택을 제공, 승용차 대비 유류 소모량이 높은 상용차 고객들의 유류비 부담도 감소시켰다.

이에 따라 대형 화물 트럭이 블루멤버스 T&B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월 3000 리터 주유시 평균 7만원, 연간 85 만원 수준의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게된다.

특히 블루멤버스 T&B 서비스를 국토해양부에서 화물트럭 운전자를 대상으로 발급하는 화물복지카드와 동시에 사용하면 연간 할인 비용은 139 만원까지 늘어나며, 신용카드의 주유할인 혜택 등 타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또한 경유 기준으로 3만원 이상을 주유하면 최대 5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72시간 무료 교통 상해 보험 가입 및 화물차 전용 복합휴게소인 ‘내트럭하우스’에서 무료로 사우나, 수면실, 휘트니스 센터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결혼기념일, 생일 등 각종 기념일을 휴대폰 문자로 알려주는 특정일 정보 알림 서비스와 상용차 고객을 위해 특화된 잡지인 패밀리지를 연 4회 제공받는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 고객은 승용차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양의 기름을 소비하기 때문에 유가에 더욱 민감하다”며, “블루멤버스 T&B 서비스는 이러한고객들의 고충을 덜어주는 한편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 서비스”라고 밝혔다.

블루멤버스 T&B 서비스는 대형 트럭 및 버스의 신차 출고 고객에게 우선 적용하고, 내년 중 중형 차종 및 기존 고객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멤버십 가입은 현대차 상용차 영업 지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상용차 영업 지점 또는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